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야기

이솝 핸드크림 향긋한 식물 향이 가득하다

by ☞♡☜ 2020. 2. 24.

이솝 핸드 밤

 

오늘은 환절기와 겨울철 필수품인 이솝 핸드크림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사실 저는 손 뿐만 아니라 페이스와 바디 모두 건조해지는 타입이라서 바디로션과 핸드크림은 메이크업 제품들 보다도 필히 더 챙겨서 다니는 타입 입니다.

 

그래서 시중에 나와있는 바디로션과 핸드크림들은 새로 나온것 빼고는 다 써본것 같기도 합니다. 그 중에서 선물을 받아서 요긴하게 아주 잘 쓰고 있는 이솝 핸드크림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이솝 핸드크림

 

먼저 선물 받은 것이라 제품의 가격을 몰랐었는데 공식 홈페이지를 찾아서 확인을 해보니 이솝 핸드크림의 가격75ml가 31,000원 이라고 합니다.

 

이 아이의 정식 명칭은 이솝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 밤 입니다. 개인적으로는 핸드크림 치고는 다소 가격이 많이 나가는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핸드 밤은 아시다시피 건조함이 심하신 분들은 손을 씻고 꼭 바르는 제품이기도 하며 거의 립밤과 동일한 패턴으로 수시로 사용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재구매 속도가 빠른 제품이기 때문입니다.

 

 

그래도 이솝 핸드크림은 적은 양으로도 손 전체에 바를 수 있으며 넓은 면적의 보습감을 주기 때문에 다행인것 같습니다. 수시로 사용하는 핸드 케어 제품이기 때문에 제 돈을 주기에 사용하기에는 조금 아까운 면이 있긴 하지만 선물을 받았기에 기분 좋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인들에게 선물용으로도 꽤나 좋은것 같습니다. 또 75ML 용량이면 꽤 넉넉히 쓸 수 있으니 좋습니다. 물론 더 많은 용량대도 있으니 한번 사용해보셨던 분들은 더 큰 용량으로 택하시는게 가성비가 좋을것 같습니다.

 

이솝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 밤

 

제가 사용하고 있는 이 살구 빛 이솝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 밤은 주요 성분만다린과 로즈마리 리프 그리고 시더우드 아틀라스로 이루어져 있다고 합니다. 성분 이름들도 이솝 핸드크림 패키지 만큼이나 예쁜 이름인것 같습니다. 

 

촉촉한 핸드크림 추천

 

예쁜 이름의 성분들이 구성되어 있어서 그런지 향도 참 사랑스러운 향 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식물 향이나 아로마 향을 참 좋아하는데 살구빛 이솝 핸드크림의 향이 딱 그런 향입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향 설명이 시트러스, 우드, 허브 이렇게 세 가지 향으로 간단하게 설명이 되어 있는데 정말 심플한 설명과 같이 뭐가 많이 함유되어 있는것 같지도 않고 자연 그 자체의 향이 나는것 같아서 기분이 좋아지는 향이 납니다.

 

보습력 좋은 핸드크림

 

저 이솝 핸드크림을 잡은 저의 거친 손가락이 보이실까요? 사진에 찍힌것처럼 저는 정말 손이 너무 건조해서 찢어지기까지 하는 타입의 손 입니다. 그래서 웬만한 보습력을 가진 핸드크림으로는 절대 감당이 안되는 손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솝 핸드크림은 보습력이 평균 이상은 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그러나 계속 사용해보니 찐한 보습력이 더 필요한것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이건 제가 손이 너무 건조해서 이렇게 느낄 수 있는 것이고 일반적인 사람들의 손에 바르면 딱 적당한 보습감일것 같습니다.

 

겨울 핸드크림 추천

 

또 이솝 핸드크림의 제형은 너무 묽지도 되직하지도 않은 로션 타입의 제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드러운 타입이며 유분감이 거의 없고 수분감으로 가득 채워진 타입 입니다.

 

이솝 핸드크림

 

한번 빛이 잘 나오는 각도에서도 한번 찍어 보았습니다. 아 그리고 사진을 보니 생각난 점이 저는 몇번 사용을 하니 뚜껑이 잘 안닫혀지고 비스듬하게 닫아지던데 저만 그런건지 다른분들도 그러신건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그래서인지 입구쪽이 약간 더럽습니다.

 

촉촉한 핸드크림 추천

 

저는 핸드크림을 짤 때 이정도 짤 때도 있고 더 많이 사용할때도 있는데 저처럼 극 건조함을 호소하는 분들이 아니라면 이것보다 더 적은 양으로도 손 전체를 케어하실 수 있을겁니다.

 

 

 

적당량을 덜어낸 후 발라주면 유분감 없이 쓱싹 하고 빠르게 흡수됩니다. 산뜻한 사용감을 가지고 있는 이솝 핸드크림 이라서 끈적끈적한 사용감을 싫어하셔서 핸드크림을 안 바르시는 분들이라면 더욱이 좋아하실것 같습니다.

 

이솝 핸드크림

 

사용감도 사용감이지만 저는 이솝 핸드크림을 쓸 때 가장 좋게 생각하는 점은 향 입니다. 다른 핸드크림들도 물론 향긋하고 포근한 느낌의 향들이 많이 가지고 있지만 저는 인위적인 향으로 느낄 때가 많아서 이런 향들을 만들려면 얼마나 많은 향료가 들어있는거지? 라는 생각도 많이 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솝 핸드크림은 식물 향 가득한 아로마 향이 많이 나서 괜히 자연 친화적인 느낌을 받기 때문에 똑같이 화학성분이 많이 들어갈지라도 괜히 기분적으로는 이쪽이 더 좋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그러나 향은 개인차가 심하니 이솝 매장에서 테스트 하신 후에 구매하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