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이야기

도미노 피자 베스트 콰트로 먹어봤는데

☞♡☜ 2020. 6. 4. 13:46

 

 

 

오랜만에 도미노 피자에서 신 메뉴가 나왔다고 하길래 주문해 보았다. 

 

항상 도미노 피자는 포테이토 Pizza를 좋아했었는데 새로운 메뉴에 도전해보고 싶었다. 그래서 블로거들이 극찬하는 후기가 많이 있는 베스트 콰트로를 주문했다.

 

 

도미노 피자 베스트 콰트로 가격 

둘이 먹을 것이니 사이즈는 L SIZE로 주문을 했다. 신제품 배달 25% 할인을 받아서 콜라 가격 2,000원을 포함한 28,170원에 먹을 수 있었다. 요즘 치킨이 2만원이 훌쩍 넘는 시대여서 그런지 라지 사이즈의 신메뉴 피자를 이 가격에 먹을 수 있다니 좋은 가격에 먹는 기분이었다.

 

할인 받기 전 가격은 34,900원 이다.

 

 

 

네 가지 피자를 한번에 맛 볼 수 있는 베스트 콰트로

베스트 콰트로 Pizza의 가장 큰 당점은 네 가지 맛을 한번에 맛 볼 수 있다는 것이다.

 

구성은 포테이토, 슈퍼 디럭스, 블랙 타이거 슈림프, 블랙 앵거스 스테이크 피자로 되어 있다. 이중에 안 먹어본 menu가 있으시다면 콰트로를 통해서 미리 맛 볼수도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사실 피자를 한 가지 맛으로 먹다보면 세 조각 쯤에서 질리기 마련인데 베스트 콰트로는 그럴 걱정이 전혀 없다.

 

한 가지 맛이 질리면 다른 조각을 먹으면 되니 말이다.

 

 

 

 

포테이토 피자

마요네즈가 감자와 베이컨과 조화를 이루는 동시에 콘 맛이 느껴지는 포테이토 피자는 모든 이들이 좋아할만큼 도미노의 베스트 메뉴였는데 이렇게 베스트 콰트로에서도 맛볼 수 있다니 역시는 역시라고 느껴졌다.

 

정말 어린 아이부터 어른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모두 좋아할 피짜다.

 

 

블랙 앵거스 스테이크 피자

두툼한 굵기의 스테이크 위 아낌없는 토핑이 입안에서 풍부한 맛을 내서 맛있다.

 

개인적으로는 포테이토를 먹다가 이 부분을 먹으면 더 맛있는것 같다. 

 

 

블랙 타이거 쉬림프 PIZZA

느끼한 맛을 싫어하는 분들은 요 피짜를 좋아하실것 같다. 대왕 새우가 올려져 있는데 파인애플과 함께 먹으니 톡톡 터지는 상큼한 맛이 꽤 좋다.

 

어우러짐이 좋은 메뉴이다.

 

 

 

 

슈퍼 디럭스 PIZZA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슈퍼 디럭스의 맛은 쏘쏘 였다. 고객들이 뽑은 베스트 메뉴 4가지를 담은 베스트 코트로 라고 하던데 슈퍼 디럭스는 물음표 였다. 

 

물론 Domino의 메뉴들은 모두 맛은 보장받고 먹을 수 있어서 맛있긴 하지만 역대급 정도인가 라는 물음표는 있었다. 개인적인 입맛이니 참고만 하시길 바란다.

 

 

둘이서 원래 세조각씩 먹는게 최대였는데 이날따라 많이 먹는 날이었는지 도미노 피자의 베스트 콰트로가 정말 맛있었던건지 앉은 자리에서 8조각을 전부 먹어 버렸다.

 

평상시에도 믿고 먹는 Domino 이지만 요번 신 메뉴 역시나 다양한 맛을 한번에 느낄 수 있으니 피자가 땡기는 날에는 배달 할인이나 방문 포장 할인을 받아서 best 콰트로를 드셔보시기를 바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