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이야기

삼성 세리프 TV 신혼집 인테리어 효과로도 굿

☞♡☜ 2020. 9. 16. 18:44

 

스마트 TV 추천 받으면서 고민하고 있다면? 

액자 티비로 유명한 삼성 세리프 TV 55인치로 Pick!

 

시대가 변하면서 핸드폰으로 할 수 있는 것들을 TV가 해내는 경우가 많아졌다. 작은 감동으로는 사진과 비디오를 보는것 부터 유투브와 인터넷 및 넷플릭스까지 말이다.

 

더군다나 집콕을 많이 해야 하는 요즘에는 TV가 더할나위 없이 좋은 친구가 되어주는것 같다. 쇼파에 누워서 넷플릭스에서 재미있는 드라마와 영화를 고른다면 시간은 빛의 속도로 순삭이다.

 

그래서 분명 나처럼 스마트 TV 추천 리스트를 보면서 깊게 고민하고 계신 분들이 많을거라고 생각해 오늘은 여러가지 장점들이 많은 삼성 세리프 TV 55인치를 추천드려볼까 한다.

 

 

삼성 세리프 TV는 43인치 49인치 55인치로 세가지 사이즈가 있다.

오늘 소개해드릴 TV는 55인치 이지만 조금 더 작은 사이즈를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43~49인치 중에 선택하시면 된다.

 

55인치는 그렇게 크지도 그렇게 작지도 않으며 자리를 많이 차지 하지 않고 눈 아프지 않는 딱 거실에서 보기 좋은 가성비 갑인 사이즈다.

 

그냥 사이즈 선택의 기준이 딱히 없으신 분들이라면 55인치를 선택해도 무방할 정도다.

 

 

 

다른 가전 제품들도 많이 배송을 받았던 날인지라 박스 부자가 되었다. 

 

박스들 때문에 주위가 지저분해 보이는 면이 있지만 우리가 오늘 유심히 보는 삼성 세리프 TV만 보았을 때는 정말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에 어울리는 화이트 프레임

우리가 선택한 프레임은 깔끔한 디자인에 어울리는 화이트 색상이다. 

 

색상과 디자인이 마음에 드는것을 떠나 가장 마음에 드는것은 이 디자인에 어울리게 삼성 세리프 TV는 로고가 잘 보이지 않는다. 아마 지금 보고 계신 분들은 아마 로고가 없는줄 아셨을거다.

 

가까이서 자세히 보면 티비 가운데에 삼성 로고가 적혀있다. 눈에 띄지 않게 디자인한 삼성 디자인팀 최고다.

 

 

세리프란?

또 삼성 세리프 TV에서 세리프가 무슨 뜻인지 궁금한 분들이 계실거다.

 

그런 분들을 위해 막간을 이용해 설명을 드리자면 Serif란 로마자 활자의 글씨에서 획의 시작이나 끝 쪽에 있는 작은 돌출선이다. 

 

한글로 쉽게 설명을 드리자면 명조와 돋음 차이라고 보시면 된다.

 

 

자리를 많이 차지 하지 않는 얇은 두께

두께 또한 어찌한가 요새 나오는 TV들이 다 종잇장처럼 얇아서 작정하고 얇게 나오는 티비들에 비하면 살짝 두께감은 있지만 액자 인테리어 효과를 동시에 낼 수 있는 텔레비전으로 보면 많은 자리를 차지 하지 않는 장점이 있다.

 

 

액자 인테리어 효과를 내는 삼성 스마트 TV

무슨 말인가 하면 액자 티비로 유명한 삼성 세리프 TV는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자신이 원하는 이미지나 사진으로 위 사진처럼 액자 효과를 낼 수 있다는 것이다. 

 

베이지 톤으로 꾸민 신혼 집에 어울리는 이미지로 설정을 해두니 인테리어 효과가 배로 상승하는것 같다.

 

 

슬림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그립감 좋은 리모컨

그리고 리모컨도 텔레비전과 마찬가지로 디자인도 이쁘다. 뿐만 아니라 아주 슬림해서 잡을 때 마다 기분이 좋은 그립감을 선사한다. 

 

음량과 채널 실버 버튼은 위 아래로 올렸다 내리는 형식으로 되어 있어 더 편리하다.

 

 

 

이런 삼성 세리프 TV의 장점 외에도 삼성 가전 제품을 사용하면 좋은 점은 핸드폰으로 리모컨 역할을 할 수 있다는 것인데 자려고 침대에 누웠다가 티비를 안껐어도 거실에 있는 티비를 끌 수 있고 에어컨의 온도를 조절 할 수 있다는 점이다.

 

거의 모든 제품을 삼성걸로 맞췄는데 가장 만족하는 부분이다. 그러니 여러분들도 스마트 TV 추천 리스트를 보면서 심히 고민하고 있다면 티비 뿐만 아니라 다른 제품들도 함께 삼성걸로 교체하셔서 더욱 더 높은 편리함을 경험해 보셨으면 좋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