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이야기

푸라닭 블랙알리오 실패 없는 메뉴 선택인데

☞♡☜ 2020. 12. 9. 20:18

 

푸라닭 메뉴 추천 리스트를 보기 위해 이것 저것 검색해서 들어오신 분들이라면 어느 분께도 실패가 될 수 없는 치킨 메뉴를 추천드리겠다.

 

요즘 우후죽순으로 통닭집들이 더 많아지기도 해서 후라이드 뿐만 아니라 양념 닭을 시켜 먹으려고 하면 끝없는 고민에 빠지게 되기 일쑤다. 특히나 치킨 양념 소스가 다양해지면서 여러 프랜차이즈들 중에서 선택을 하기가 참 어렵다.

 

 

푸라닭 블랙알리오

가격 : 17,900원 / 순살 가격 18,900원

그 중에서도 나한테도 모두에게도 실패없는 치킨 메뉴 선택을 알려드려 보겠다. 바로 푸라닭 메뉴 추천에 가장 많이 보이는 푸라닭 블랙알리오라는 맛이다. 

 

물론 이 MENU도 닭 순살이 있지만 나는 개인적으로 통닭은 뼈가 있고 뜯어 먹어야 맛있게 느껴진다. 푸라닭 블랙알리오 순살은 18,900원이고 뼈가 있는 것은 17,900원으로 순살이 천원이 더 비싸다.

 

 

통닭+콜라 500ML+고추마요소스+단무지

구성은 다른 치킨들과 마찬가지로 콜라 500ML와 단무지 통닭이 오고 푸라닭 블랙알리오 만이 가지고 있는 고추마요소스가 온다.

 

자칫 느끼하고 텁텁할 수 있는 치킨 양념 소스가 묻어있는 푸라닭 블랙알리오를 고추마요소스에 찍어 먹으면 잠시 리프레쉬 되는 기분이 들어서 느끼함 없이 맛있음을 오래 지속할 수 있다.

 

 

또 푸라닭은 대체로 모든 치킨 메뉴들이 맛있어서 어떤걸 선택해도 성공적인 선택이 되실수가 있다. 그래서 후라이드 통닭을 먹고 싶을 때는 당연히 BHC를 시켜먹고 있지만 양념 닭은 요즘 무조건 푸라닭 블랙알리오를 시키고 있다.

TV CF를 하지 않을 때 부터 우연히 알게 되어서 맛있게 잘 시켜 먹고 있었는데 요즘은 정해인을 광고 모델로 하는것 같은데 그걸 보니 역시나 맛있는데는 언젠간 잘 되게 되어 있구나 싶었다.

 

평소 잘 시켜 먹는 곳이 잘 되가는걸 보니 괜히 뿌듯하기까지 하지만 인기가 너무 많아져서 교촌 치킨처럼 가격 인상을 창렬이처럼 시키진 않을까 내심 걱정은 되긴 했다. 그러지 않길 바라면서 당분간은 푸라닭 메뉴 추천 리스트를 한 가지씩 다 시켜 먹을 예정이다.

 

 

끝날것 같으면서도 끝나지 않는 지긋지긋한 코로나 19 바이러스 때문에 집콕을 하는 요즘 맛있는 음식이라도 먹으면서 소소한 힐링과 좋은 기분을 유지해 나가야 하는 우리니까 푸라닭 메뉴 추천 목록을 기대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꼭 푸라닭 블랙알리오를 드셔 보시기를 바란다.

최근 드셔본 치킨 메뉴들 중에서 베스트3에 들어갈 맛이니깐 말이다. 블랙알리오만의 치킨 소스와 고추마요소스가 있다면 질리지 않고 느끼하지 않고 맛있게 즐길 수 있으니 꼭 드셔 보셨으면 좋겠다.

 

아마 요즘은 인기가 많아져서 이걸 보시는 분들의 동네에 지점이 꼭 있을테니 우리 동네에는 없으면 어떡하지 라는 걱정은 뒤로 하시고 맛있는 음식 먹고 힘내시길 바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