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이야기

해운대 호텔 베니키아 스위트룸 단체 여행에 좋아

☞♡☜ 2020. 3. 22. 01:17

 

누구와 가도 부산 여행은 언제나 좋다. 친구들과 함께 가게 되면 여행 코스 보다도 부산 숙소 추천 리스트부터 검색하게 된다. 단체가 함께 묵을 숙소는 찾기가 꽤 어렵기 때문이다. 오늘은 지난번 친구들과 다녀왔었던 해운대 호텔 베니키아 스위트룸이 참 괜찮았어서 추천드려볼까 한다.

 

 

해운대 호텔 베니키아 프리미어 호텔 스위트룸의 가격은 다른 곳과 마찬가지로 비수기 성수기마다 가격이 다를테니 이 글을 확인하는 시점에 호텔스컴바인과 같은 호텔 예약 사이트에서 가격을 체크하는 것이 보다 정확하다.

 

위 사진은 부산 호텔 베니키아 스위트룸에서 새벽에 일어나 밖을 찍은 사진인데 높은 건물들이 사방에 둘러 서 있어서 그렇지 바다도 보인다. 바다 정면 뷰는 아니지만 나쁘지 않은 뷰다.

 

 

 

위치 최고인 부산 숙소 베니키아 프리미어 호텔

 

위치도 해운대에서 걸어서 딱 5분? 사실 오분도 안걸리는것 같다. 바다와도 가깝고 베니키아 프리미어 호텔 뒷편으로는 해운대 시장도 있어서 개인적으로는 위치가 굉장히 좋다고 생각한다.

 

부산 빵집으로도 유명한 옵스도 가깝다. 부산 호텔 베니키아 프리미어에서 체크 아웃하고 집으로 돌아가기전 선물을 사가기에 좋은 동선이다.

 

 

이제 해운대 호텔 베니키아 프리미어 스위트룸의 구조를 보여드린다. 스위트룸은 방이 두 공간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위 사진은 안쪽 방이다. 안쪽 방에는 큰 욕조와 분리된 화장실 그리고 퀸 침대와 1인 침대가 있다.

 

욕조가 굉장히 커서 거품 목욕도 할 수 있어 좋다. 화장대도 이쪽 방에 있다. TV는 모든 방에 있다. 우리 친구들은 다섯명이서 간것이었는데 안쪽방에 세명이 자고 바깥쪽 방에 두명이 잤다. 

 

 

그 바깥쪽 방은 이곳이다. 이곳엔 1인용 침대가 두개가 놓여져있고 쇼파가 있다. 우리는 밤에 술을 마실 때 이 공간에서 먹고 마시고 놀고 자는건 안에 들어가 잤다. 

 

 

 

모든 일정을 끝으로 편의점에서 마실거리와 먹을거리를 사와 해운대 호텔 베니키아 룸의 문을 열면 보이는 첫번째 방에서 밤새 이야기를 하면서 아쉬운 밤을 달랬다. 나이를 먹어갈수록 친구들끼리 시간을 맞춰 여행을 가기란 참 쉽지가 않다. 여행을 갈 때면 항상 매 순간이 아쉬울 따름이다.

 

 

이곳이 계속 말하는 바깥쪽 방이다. 

 

 

 

이렇게 큰 문을 통해 안쪽 방으로 들어가게 되있다. 우리는 2박 3일 여행 일정이었는데 해운대 호텔 베니키아의 고객 서비스도 좋고 호텔 내에 온천 사우나도 있어서 피곤한 몸을 풀기에 딱이었다. 우리 다섯이 묵기에 룸도 넓고 깨끗해서 아직까지도 우리는 부산 여행을 떠올리면 부산 호텔 베니키아 프리미어가 만족스러웠다고 얘기한다.

 

 

이곳은 안쪽 방인데 저녁을 먹으러 가기 전에 다섯명이서 이곳에 옹기종기 모여서 TV를 보며 휴식을 취하다 또 부산 맛집을 찾으러 나갔다. 해운대 호텔 베니키아 프리미어 스위트 룸은 단체로 여행을 갔을 때 묵기 좋은 부산 숙소다. 물론 요즘은 부산 숙소 중에 이쁜 에어비앤비가 많은것 같지만 깔끔하고 안심스러운건 해운대 호텔인것 같다. 다른 룸은 지내보지 않았지만 단체로 부산 여행을 가게 되면 추천하고 싶은 부산 호텔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