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야기

마켓컬리 추천상품 꾸준히 재구매한 TOP 10

by ☞♡☜ 2022. 8. 24.

오늘은 제가 마켓컬리를 이용해오면서 상품의 맛에 대한 만족도가 높아서 꾸준하게 재구매했던 TOP 10을 꾸려봤습니다. 개인적으로 1~6번까지는 맛의 만족도가 높았던 마켓컬리 추천상품이고 7~10번 제품들은 맛도 맛이지만 집에서 밀키트로 이런 음식까지 먹을 수 있다니 라는 생각을  갖게 해준 제품들로 추천해봅니다.

 

 

 

 

 

 

 

1. 쵸이닷 가리비 바질 페스토 파스타 

 

마켓컬리 추천상품마켓컬리 추천상품

 

용량은 300g이며 가격은 12,580원 입니다. 마켓컬리 추천상품 첫번째는 쵸이닷 가리비 바질 페스토 파스타 입니다. 최현석 셰프의 파스타를 집에서도 그것도 새벽 배송으로 먹을 수 있다니 세상 참 좋은 시대인것 같습니다. 쵸이닷 파스타를 보니 우리나라의 밀키트 발전이 꽤나 많이 진행된 것 같았습니다.

 

마켓컬리 추천상품마켓컬리 추천상품

 

최혁석 셰프의 쵸이닷 밀키트는 다른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매우 간편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소스와 파스타 면 그리고 관자가 들어있습니다.

 

이 재료들을 설명서에 따라서 조리해주면 짭쪼름하면서도 오일리한 바질 파스타가 완성이 됩니다. 관자는 어찌나 통통한지 정말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쵸이닷 바질 파스타는 너무 맛있어서 다른 제품들보다 가격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가성비가 좋게 느껴집니다. 마켓컬리 쿠폰을 받을때면 어김없이 재구매하는 상품이기도 하니 쵸이닷 밀키트는 믿고 드셔도 좋습니다.

 

2. Kuly's 유린기 

 

 

 

 

 

 

 

마켓컬리 추천상품마켓컬리 추천상품

 

두번째 마켓컬리 추천상품은 컬리가 만든 유린기 입니다. 한 봉지에 7,500원인 제품인데 유린기는 보통 사이드 메뉴여서 그런지 더 가격이 좋게 느껴집니다. 하나만 시켜도 배부르게 완성도 높은 식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조리방법은 저는 냄비나 전자레인지 보다도 에어프라이에 조리 해줍니다. 설명서에 써있는대로 에어프라이 조리를 마치면 정말 밖에서 사먹는것처럼 튀김이 바삭하고 소스와 굉장히 잘 어우러집니다. 한 입 드셔보시면 왜 가격이 좋게 느껴지는지 충분히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아직까지도 컬리 유린기를 안드셔보신 분들이라면 구매하셔도 후회는 없으실겁니다.

 

마켓컬리 추천상품마켓컬리 추천상품

 

3. 우주인피자 허니 고르곤졸라 

 

세번쨰 마켓컬리 추천상품은 우주인피자 허니 고르곤졸라 입니다. 한판에 1만원 초반대의 가격으로 피자를 배달해서 먹는것보다 아니 포장해서 먹는것 보다도 가격이 훨씬 저렴합니다. 맛의 퀄리티 또한 뒤쳐지지 않습니다. 방법도 간단해서 전자렌지에 돌리면 집에서 먹는 화덕피자가 됩니다.

 

1,2번과 마찬가지로 마켓컬리 추천상품 세번째인 우주인피자 허니 고르곤졸라도 정말 자주 시켜 먹습니다. 아이들이 있는 집에는 더더욱이 챙겨 두셨다가 아이들이 먹고 싶을 때 꺼내주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마켓컬리 추천상품마켓컬리 추천상품

 

우주인피자는 다른 기본적인 맛들도 있으나 저는 허니 고르곤졸라 피자가 제일 맛있는것 같아서 항상 이 맛으로 주문합니다. 밖에서 먹는 화덕피자의 완벽한 맛을 구현할수는 없겠지만 정말 그에 뒤지지 않습니다. 마켓컬리에서 새로운 추천상품들을 찾고 계신 분들이라면 오늘 추천드리는 1~6번 메뉴가 입맛에 잘 맞으실것 같습니다.

 

4. 정미경키친 포두부 야채말이

마켓컬리 추천상품

 

네번째 마켓컬리 추천상품은 바로 정미경 키친의 포두부 야채말이 입니다. 야채말이가 8개가 들어있는데 처음엔 받아보고 양이 되게 적네 배 안차겠다 라고 생각했었는데 이거 하나만 먹어도 배가 든든하게 찹니다.

 

바쁜 아침 대용으로도 좋고 저는 집들이 음식으로도 자주 올렸었습니다. 특히나 집들이 음식으로 내놨을 때 간단하지만 맛이 일품이라서 손님들의 반응이 좋았던 상품이니 꼭 드셔보셔으면 좋겠습니다.

 

마켓컬리 추천상품

 

5. 금미옥 떡볶이

다음 마켓컬리 추천상품은 금미옥 떡볶이 입니다. 금미옥 떡볶이는 원래 성수동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었는데 이렇게 밀키트까지 나와주다니 여간 반가울 수 없습니다. 추가로 금미옥 떡볶이는 마켓컬리에만 입점되어 있어서 컬리에서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마켓컬리 추천상품마켓컬리 추천상품

 

옛날 쌀 떡볶이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입맛에 너무 잘 맞으실 겁니다. 맛은 달지 않고 살짝 매콤한 맛 입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밀키트로 쟁여두고 맥주 먹을 때나 야식이 땡길 때 꺼내서 먹으면 제격인 제품으로 많이 사먹고 있습니다.

 

마켓컬리 추천상품

 

6. 폴바셋 Nata 포르투갈 에그타르트

여섯번째 마켓컬리 추천상품은 폴바셋 포르투갈 에그타르트 입니다. 집에서 머무르는 시간이 많아 홈카페를 즐기시는 분들이나 디저트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좋아하실 겁니다.

 

마켓컬리 추천상품마켓컬리 추천상품마켓컬리 추천상품

 

폴바셋에서 먹는 그 맛 그대로 느낄 수 있고 무엇보다 고오급진 에그타르트 맛이 나서 너무 맛있습니다. 집에서 손님 초대가 있는 날에는 하나씩 쟁여두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마켓컬리 추천상품

 

7. 소중한식사 중화요리 경장육슬&포두부 세트 

경장육슬 또한 집들이 음식으로 손색이 없는 마켓컬리 추천상품 입니다. 마켓컬리 추천상품 TOP10을 꾸릴 수 있었던건 사실 집들이 때문이었던것 같습니다. 맨날 시켜 먹는것만 시켜먹다가 손님을 초대해야 하니 새로운 음식에도 도전해보고 맛있는걸 찾으려 이것저것 시켜봐서 TOP10을 꾸릴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마켓컬리 추천상품마켓컬리 추천상품마켓컬리 추천상품
건강한 안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중국집에서 먹던 경장육슬과 거의 동일한 맛이며 개인 차이에 따라 포두부는 약간 모자라실수도 있는데 이마트에서 포두부를 추가로 구매하신 후에 드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저는 재료들을 조금씩 넣었었던지 아주 살짝 모자랐습니다. 야식이나 술 안주로도 정말 딱인 경장육슬을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마켓컬리 추천상품

 

8. 속초식 명태 회 냉면

여름에 정말 많이 찾게 되는 마켓컬리 추천상품 여덟번째인 속초식 명태 회 냉면 입니다. 밀키트 치고 비싼거 아니야? 라고 하실수 있는데 2개입이라서 2인분 입니다. 마켓컬리 할인쿠폰을 받으신 분들은 고민없이 바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마켓컬리 추천상품마켓컬리 추천상품마켓컬리 추천상품

 

식당에서 먹는 회 냉면의 맛을 구사해내서 꽤 만족도 높은 냉면입니다. 여름이 되면 냉면은 정말 자주 먹게 되니 여러분들이 속초식 명태 회 냉면을 접하고 많이 구비해두셨으면 좋겠습니다. 회도 꽤나 푸짐하게 들어있고 그 맛의 퀄리티도 높습니다.

 

마켓컬리 추천상품

 

9. 안원당 소고기 쟁반수육 

market 컬리에서 이런것도 파네? 싶었던 쟁반수육 입니다. 집에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안주를 찾으신 분들이라면 마켓컬리 추천상품인 안원당 소고기 쟁반수육을 구비해두시는 편이 좋을것 같습니다. 

 

조리법은 간단한데 그 맛은 일품이기 때문입니다. 어복쟁반의 일반적인 맛처럼 자극적인 맛은 없지만 건강한 맛의 쟁반수육 입니다.

 

마켓컬리 추천상품마켓컬리 추천상품

 

오늘 제가 소개해드리는 2,3,5,7,9번 제품은 맥주 안주든 소주 안주든 술 안주로도 손색이 없는 상품입니다. 배달비가 4~6천원까지 오른 요즘 비싸게 시켜 먹지 말고 미리 쟁여두셨다가 퀄리티 좋은 술 안주들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마켓컬리 추천상품

 

10. 샐러딩 치킨 누들 쉬림프 샐러드 

마지막으로 추천드리는 market 컬리 제품은 새럴딩 치킨 누들 쉬림프 샐러드 입니다. 이것도 집들이 음식들을 준비하면서 알게 된 상품입니다. 이때 마켓컬리 할인쿠폰을 받았던 상태였어서 더 저렴하게 느껴졌던 샐러드 입니다. 

 

마켓컬리 추천상품
마켓컬리 할인쿠폰 받으면 당장 사보아야 할 market 컬리 추천제품 TOP10

 

새콤달콤한 맛의 샐러드인데 파스타 면이 들어 있어서 적당히 배를 채워주는 음식입니다. 그냥 예쁜 접시에 올려서 내놔도 뭔가 준비한듯한 느낌이 들게 해주고 호불호 없이 모든 손님이 좋아했던 음식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