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야기

이마트 추석선물세트 순위부터 배송 여부까지 한눈에

by ☞♡☜ 2022. 9. 6.

다가오는 추석 선물로 많은 고미을 하고 계신 분들께 이마트 추석선물세트 순위부터 배송 여부까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발품 팔아 얻어온 상품들과 정보들을 알려드리니 아직 추석 선물을 구매하지 않으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마트 추석선물세트 배송 가능 일은 아래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마트 추석선물세트 카테고리 별 순위 매기기

 

1. 버섯 세트 3~6만원대 

먼저 이마트 추석선물세트 순위 중에 버섯 카테고리를 1순위로 뽑아 봤습니다.

 

이마트 추석선물세트
버섯 추석선물세트 3만원 ~ 6만원 대

 

적당한 가격대와 값이 나가는 프리미엄 버섯들까지 골고루 분포 되어 있고 선물 받은 사람이 대우를 받았다고 느낄만한 깔끔한 포장까지 이마트 추석선물세트 추천템으로 손색이 없기 때문입니다.

 

모든 가격대의 상품들을 볼 수 있도록 확대하지 않고 올려드리니 지금 이 글을 읽고 계신 분께서 직접 확대해가며 가격과 이마트 추석선물세트 구성들을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2. 버섯 세트 10만원대

 

 

먼저 딱 심플하게 10만원 대인 버섯 추석선물세트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이마트 추석선물세트이마트 추석선물세트
버섯 추석선물세트 10만원 대

 

몸에 좋은 영지버섯과 상황버섯 녹각영지 버섯으로 구성되어 있는 이마트 추석선물세트는 노란 컬러감 마저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딱 10만원 대의 추석 선물세트를 찾고 계신 분들이라면 포장도 예쁘게 되어 있는 이 두 가지 상품도 만족스러워 하실것 같습니다.

 

 

3. 버섯 세트 7~14만원대

이번에는 조금은 가격이 올라간 7만원 상품과 14만원 대 상품입니다.

 

이마트 추석선물세트이마트 추석선물세트

 

꼭 10만원대가 아니어도 육각형 모양의 고급스러운 포장에 들어있는 상품도 있습니다. 조금 더 좋은 상품을 선물로 드리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이 가격대의 버섯 추석선물세트에서 고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마트 추석선물세트이마트 추석선물세트

 

4. 제주 옥돔 갈치 세트

이마트 추석선물세트가 어떤 종류까지 있나 하고 이마트 한 바퀴를 돌다 보니 제주 옥돔과 제주 갈치 세트들이 눈에 보입니다. 가격은 10만원대 초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수산물을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귀한 제주 갈치와 옥돔 세트를 선물하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이마트 추석선물세트이마트 추석선물세트이마트 추석선물세트

 

5. 인삼 더덕 세트

인삼 더덕 세트는 멀리서 찍어서 확대하시면서 가격고 구성을 살펴 보시는게 나을것 같습니다. 보기만 해도 몸이 좋아질것 같은 인삼 더덕 세트는 이마트 추석선물세트 순위 중에서 가장 추천드리는 상품들 입니다.

 

 

가격도 6만원, 7만원, 9만원, 14만원, 16만원 대로 다양해서 본인의 기준에 맞게 맞는 상품의 가격으로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6. 곶감 세트

곶감도 프리미엄 곶감은 10만원까지 나갔습니다. 곶감 또한 3만원 부터 6만원 그리고 10만원 대까지 가격 별로 다양하니 이마트 추석선물세트 순위는 이 페이지로 종결하셨으면 좋겠습니다.

 

 

7. 굴비 세트

마지막으로 이마트 추석선물세트 순위 중에 굴비도 포함시키려고 합니다. 6만원 대 부터 가장 비싼 상품은 22만원으로 가격 구성도 다양하고 포장 또한 귀한 상품들인만큼 훌륭합니다. 

 

 

작년까지만 해도 이마트 추석선물세트 순위권에는 과일과 곶감 버섯 밖에 없었던것 같은데 올 해는 다양한 상품들이 줄지어 생긴것 같아서 선물을 고르기가 꽤나 수월했으니 여러분들도 고민 그만하시고 이제 이마트 추석선물세트로 선물을 보내보는것이 어떨까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