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야기

27인치 모니터 내장 스피커도 있는 어드밴스원이 가성비 갑

by ☞♡☜ 2020. 10. 15.

 

듀얼 모니터로 사용하실 제품을 찾고 계시는 분들께 드리는 희소식이다. 최저가 13만원대로 성능 좋고 스피커까지 내장되어 있어 자리를 차지 하지 않는 또렷한 어드밴스원 모니터를 소개해드리겠다.

 

 

컴퓨터로 이것 저것 많이 하는 사람들은 작은 노트북 화면이 너무나도 답답할 것이다. 물론 큰 화면의 노트북도 있지만 여러가지 일을 하는 분들은 분명 화면이 하나라는 것이 불편하게 느껴지는 순간들이 많을 터이다. 

 

그래서 나도 집에서 PC를 이용할 때도 노트북을 본체로 사용하고 서브 모니터를 연결해 듀얼 모니터로 항상 사용하고 있었는데 기존에 있었던 화면이 뻑이 나서 가성비 모니터를 열심히 찾아 나섰다.

 

사실 lg 대형 모니터나 삼성 4K모니터 등 브랜드와 제품명만 들어도 스펙이 완전 나이스할것 같은 상품들을 먼저 찾아 보았다. 하지만 왜 때문인지 좋아 보이고 갖고 싶은 것들은 다 비싸다. 업무용이 아닌 집에서 서브용으로 살 것 치고는 가격이 꽤 나가서 다시 가성비 모니터로 눈길을 돌렸다. 

 

 

27인치 모니터 가성비 갑 어드밴스원 모니터

제품명 : 68.58cm AF-270GZB 보더리스 75hz HER 게이밍

가격 : 최저가 13만원대

크기 : 27인치

 

사실 lg 49인치 모니터나 32인치 같은 크기가 크지 않은 제품들은 삼성 엘지 브랜드를 가지고 있어도 나름 괜찮은 가격대에 살 수 있다. 하지만 최근 나온 것들보다는 스펙이 아쉬워서 쉽게 구매까지 이어지지 않았던것 같다. 발품 팔다가 좋은 물건들을 보니 욕심이 자꾸 나는 것도 사실이었고 말이다.

 

나중엔 아 그냥 어차피 물건을 하나 사면 엄청 오래 쓰는 나인데 그냥 100만원대까지 주고 와이드 모니터 뺨을 치는 LG 올인원 PC를 사서 열심히 써봐?하는 순간까지 갔다. 

 

그러다 디젤매니아 라는 네이버 카페에서 추천글을 많이 보았던 어드밴스원 27인치 모니터를 구매하기로 했다. 게이밍 모니터로도 나름 인지도가 높아서 게임을 하시는 분들에게도 가성비 모니터로 최고인것 같다. 그 이유는 차근차근 설명해드리겠다.

 

 

베젤이 없는 보더리스 게이밍 모니터

어드밴스원 모니터는 일단 베젤이 없다. 경계가 거의 없다고 하는 보더리스 디자인을 통해서 화면의 몰입감을 더욱이 높여주고 높은 공간의 효율성을 제공해준다.

 

그래서 와이드 게이밍 모니터로도 많은 분들께서 쓰고 계신것 같다. 나는 게임을 잘 안해서 모르지만 게이머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하니 GAME을 많이 하시는 분들이라면 고려해볼만한 제품이다. 

 

 

우선 박스를 열면 이러한 구성품들이 있다. 

 

노트북 또는 데스크 탑을 연결해주는 선이 있고 조립을 해야 하는 모니터 받침대의 부품들 그리고 전원 선이 있다. 이렇게 기본으로 PC와 어드밴스원 모니터를 연결하는 선을 증정하니 처음 구매하시는 분들은 선을 따로 구매 안하셔도 된다.

 

또 나는 조립을 하는데에 영 소질이 없어서 어떻게 해야하나 막막했는데 조립하는데에 영 흥미가 없고 재능도 없으신 분들도 매우 손 쉽게 연결할 수 있으니 걱정안하셔도 된다.

 

 

2W+2W 내장 스피커 탑재된 27인치 모니터

가성비 모니터 답게 가격이 제일 1순위로 마음에 들었다면 두번째로 마음에 들어왔던건 바로 내장 스피커였다. 2W+2W 출력의 내장 스피커가 어드밴스원 모니터에 탑재되어 있어서 별도의 스피커가 필요 없이 서브 모니터로 이용도 하면서 사운드를 들을 수 있다.

이전에 사용하던 것은 사운드를 들을수가 없었어서 노래를 키거나 넷플릭스와 같은 스트리밍 서비스를 보려고 하면 설치해야 하는게 많아서 너무나 불편했다.

 

 

동봉되어 있는 나사로 위와 같은 모니터 받침대 스탠드를 모니터와 조립해주면 된다. 드라이버로 돌려주기만 하면 되니 여성분들도 쉽게 할 수 있는 부분이다.

 

플리커프리&로우 블루라이트로 눈 피로도를 최소화

일반 제품에서 미세하게 일어나는 깜빡이 현상을 최소화하는 플리커프리 기술과 눈에 해로움을 주는 청색광을 줄여주어서 우리의 눈의 피로도를 줄여주는 로우 블루라이트 기능이 탑재 되어 있어서 정말 사용 했을 때 눈이 편안하다. 그렇다고 화면이 흐린것도 아니고 생생한 색감과 또렷한 화면을 경험할 수 있다. 이건 IT 초보자인 나도 알겠다.

 

이게 사람이 간사한게 일단 어드밴스원 가성비 모니터의 블루라이트를 경험해보니 기존에 잘 쓰고 있던 노트북 화면을 보면 눈이 이상하리만큼 급격하게 피곤해진다. 그만큼 좋은 기능을 가지고 있는것 같다.

 

 

이렇게 27인치 모니터를 좋은 가격에 구매를 하니 매우 만족스러운 나머지 나는 앞으로도 어드밴스원 이라는 모니터를 자주 이용할 것 같다. 이 브랜드에서 와이드 모니터가 나온다면 나중에 갈아타야 할 시점에 또 한번 구매를 할 의사가 벌써부터 100% 있기 때문이다.

 

 

아 사진을 정말 발로 찍었나보다. 연결한 후에 바로 인증샷을 찍어 보았는데 초점을 잘못 잡은건지 사진이 뿌옇다. 

 

절대 27인치 모니터 자체가 뿌옇게 나오는 것이 아니니 오해 하지 않으시길 바란다. 초저가 13만원 대로 아니 이 가격에 이 퀄리티를 느낀다고?하는 어드밴스원 모니터를 경험하실 수 있으니 걱정은 접어두시면 된다.

 

또렷하고 눈이 편안하며 빵빵한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다는 점이 게이밍 모니터로도 각광을 받고 있는 이유일테니 말이다. 요즘은 어른들은 재택근무를 학생들은 온라인 강의를 많이 들으니 재택 업무용 및 인강용 으로 사용해도 될 것 같다.

 

 

20만원대가 넘으면 가성비 모니터로 갑이다 라는 말도 안붙였을것 같다. 매우 흡족스러운 가격에 예상을 뛰어넘는 퀄리티를 가진 제품이니 리뷰들과 자신들이 원하고 있는 기능들을 확인하시어 합리적인 소비를 하셨으면 좋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