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이야기

갈매 카페 빈플레이버 인스타갬성임

by ☞♡☜ 2019. 5. 23.

 

요즘 구리 갈매동에 예쁜 카페들이 많이 생겼다고 들어서 별내동 카페거리를 가려다가 갈매 카페를 가려 갈매동으로 출발했습니다.

 

갈매 카페 빈플레이버

 

요즘 신도시들은 다 똑같이 지어서 그런지 별내동 같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던 갈매동입니다. 

 

별내만큼이나 갈매 카페가 정말 많았습니다. 예쁜 카페들이 많아서 어디를 가야할지 고민이 많았던 날이었지만 즐거운 고민이였습니다.

 

 

구리 카페 빈플레이버

그중에 인스타그램 갬성이 물씬 나는 갈매 카페 빈플레이버를 선택해봤습니다. 들어서자마자 감성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꾸민듯 안꾸민듯 느껴지는 곳곳의 디테일이 보였습니다.

 

간혹 집에 가서 방도 저렇게 꾸미고 싶은데 라는 요소들도 있었습니다.

 

인테리어에 관심이 전혀 없는 저도 이런 생각이 드는걸 보니 신기하기도 했습니다.

 

 

구리 카페 빈플레이버

 

그런데 저희가 들어갔을 때는 손님이 두 테이블 밖에 없었습니다. 저희야 조용하게 있다 갈 수 있어서 좋았지만 장사가 안되는건가 걱정이 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조금 앉아 있다보니 알아서 손님들이 들어오셨습니다. 네 괜한 오지랖의 걱정이었습니다.

 

역시 사람들의 생각은 같은지 이미 많은 사람들이 이쁜 카페 빈플레이버를 알아본듯 했습니다. 나중에 오시는 손님들마다 카페에서 사진찍기 바빴습니다.

 

갈매 카페

 

아무튼 생각보다 갈매 카페 빈플레이버 내부가 넓었습니다. 저희는 구석 자리에 착석했습니다. 구석에는 조명도 있어서 더 분위기있는 자리를 차지한것 같아 기분이 좋았습니다. 테이블 간의 간격도 서로 넓어서 대화 하기가 부담스럽지 않은 갈매 카페 빈플레이버 입니다.

 

막 내가 하는 얘기 다른 사람이 듣고 있다고 생각하면 속 깊은 얘기도 할 수 없이 시간만 보내다 오는 순간이 되버리는데 갈매 카페 빈플레이버는 그런 걱정 없이 마음껏 대화할 수 있어서 굿입니다.

 

구리 카페 빈플레이버

 

구석 자리 바로 위 천장에는 이런 조명도 있습니다. 디테일을 찾아 보는 재미가 있는 빈플레이버 입니다.

 

자세히 보다보면 뭔가 디자인 요소가 있는 그런 부분들이 있어서 아마 이런 것들을 찾아보시는것도 빈플레이버에 방문하실 때 가져가실 수 있는 재미가 될 것도 같습니다.

 

 

갈매 빈플레이버

 

여기에 와보니 왜 요즘 사람들이 갈매 카페를 많이 가는지 알 것 같습니다. 정말 요즘 인테리어 잘 하고 예쁜 음료들을 만드는 카페들이 늘어나는것 같습니다. 카페를 좋아하는 저로서 정말 대만족스러운 현상입니다. 별내동에는 요즘은 더이상 새로운 카페가 안생기던데 커피가 맛있는 카페가 새로 생겼으면 하는 마음 뿐입니다. 생긴다면 매일 갈겁니다.

 

 

사진 속처럼 저희가 갔을 땐 두 테이블에 손님이 있다가 한 테이블이 나가니 저희와 다른 손님 테이블만 있어서 더 조용히 음료를 마실 수 있었습니다. 이 뒤로는 손님이 많이 들어왔지만 말입니다. 

 

 

갈매 카페 빈플레이버 에서 저는 오미자차를 시켰는데 맛있었습니다. 오미자차가 맛이 없을수가 없지만은 그래도 예쁜 카페 빈플레이버 에서 먹으니 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빈플레이버 오미자차

 

저 레몬이 들어간 음료도 한 입 뺏어 먹어보니 맛이 좋았습니다. 대체적으로 모든 메뉴를 안심하고 시킬 수 있는 곳 같습니다. 다른 테이블 손님들이 마시고 있었던 음료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이름을 몰라서 못시켰습니다. 사장님께 여쭤볼걸 그랬습니다. 

 

갈매 카페 빈플레이버

 

이 각도는 구석 자리에서 갈매 카페 빈플레이버 카운터를 바라본 각도입니다. 이것마저 분위기 있게 느껴집니다. 저희 동네에도 이렇게 갈매 빈플레이버 처럼 예쁜 카페들이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나가서 일을 할때나 공부를 할때 웬만하면 예쁜 곳에서 하면 더 좋으니까 말입니다.

 

빈플레이버 찾으면서 쓱 보니 여기 근처에 예쁜 카페들이 줄지어 있던데 당분간은 갈매 카페 투어를 해야겠습니다. 제가 예쁘고 맛있는 커피가 있는 카페만을 선별해서 신중하게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여러분은 선별된 카페만 가서 만족도 높은 선택을 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나중에는 빈플레이버의 다른 메뉴도 먹어보겠습니다.

 

그럼 어김없이 오늘도 굿밤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