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이야기

남양주 카페 요새 뷰가 좋다리

by ☞♡☜ 2019. 10. 12.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로 인스타그램에 많이 올라와 한동안 정말 핫했었던 카페인 남양주 카페 요새를 이제서야 가봤습니다. 저는 항상 핫할땐 안가보고 뒤늦게 가봅니다. 사람 많은걸 싫어해서인지 좀 지나고 가는게 더 좋은것 같습니다. 

 

그런데 남양주 카페 요새는 지금도 사람이 정말 많았습니다. 카페 문을 열고 들어서는 순간 자리가 없을까봐 불안감이 엄습해왔을 정도였습니다.

 

남양주 카페 요새

YOSE는 실내 자리 뿐만 아니라 야외 자리도 있습니다. 강 쪽을 바라볼 수 있게끔 위치해 있는데 날씨 좋은 날 사진을 찍으면 인생 샷을 남길 수 있을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그래서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남양주 카페 요새인것 같기도 하지만 한낮에 앉아 있기에는 조금 더운 것 같아 야외자리는 패스하고 카페 안에서 자리를 잡아보았습니다.  

 

남양주 카페 추천

이렇게 실내 자리와 야외 자리 사이에 통유리가 있는 자리도 있답니다.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커피와 타르트를 주문하다 보니 손님들이 훅 빠지는 순간이 있었습니다. 또 앉아 있으면 훅 들어와서 어느새 자리가 또 금방 찼지만 말입니다.

 

 

카페 안쪽에는 자리가 없어서 여기에 앉긴 했는데 햇빛이 너무 직빵으로 들어왔습니다. 허허 눈부심을 참고 맛있는 커피와 타르트를 먹어 보았습니다. 노트북으로 할 일도 조금 정리했습니다.

 

남양주 디저트 카페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타르트는 사랑입니다.

 

남양주 카페 추천

저희는 무화과 타르트를 시켜봤는데요. 제가 생각한 무화과 맛이 아니었습니다. 그냥 어떠한 맛이 있는 타르트랄까?..타르트에는 조금 당황했지만 그래도 생크림이 맛있어서 금방 옴뇸뇸 하고 먹게 되었습니다.

 

남양주 카페 요새의 커피는 그냥 뭐 쏘쏘입니다. 인스타그램 속에서 핫한 카페들 중에 커피가 와 여기 진짜 맛있다 라는 카페는 아직까지 못본것 같습니다. 이제는 커피 값이 아니라 다 뷰값이겠거니~생각하고 만답니다. 

 

 

남양주 카페 요새

저는 여기 가까이 살고 있어서 차를 타고 금방 올 수 있는 곳이지만 서울이나 좀 더 먼 곳에 사는 분들은 서울 근교 드라이브를 양평 팔당 쪽으로 오시면서 들리실만한 카페인건 분명한 것 같습니다. 바로 앞 한강 뷰가 너무 속 시원하니까 말입니다. 카페도 워낙 넓어서 조금만 기다리시면 손님들이 쭉쭉 빠져 자리가 금방 나오니 그것도 한 몫 하는것 같습니다.

 

 

이정도면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에 카페 요새를 넣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저도 바람 쐬고 싶을 때 요새를 또 방문할겁니다. 다음엔 야외 자리에서 인생 샷도 한번 찍어보고 여유를 즐기다 가렵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도 즐거운 주말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남양주 카페 요새의 개인적인 주관이 담긴 리뷰였습니다.

 

아 남양주 카페 요새 지도를 아래 첨부하니 서울 근교 드라이브로 오실 때 참고하시고 이곳에 손님이 너무 많아서 자리가 없다면 이 주변에는 인스타그램 속 핫한 팔당 카페들도 워낙 많으니 허탕 쳤다고 생각하지 마시고 지도를 확대하셔서 잘 찾아가시길 바랍니다.

 

자리가 없어 돌아가는 것이 아니라 더 예쁘고 좋은 카페를 찾게 될 수 있습니다. 그로 인해 성공적인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로 마무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