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이야기

다산신도시 맛집 소고기가 무한리필인 고기굽는 마녀

by ☞♡☜ 2020. 4. 24.

 

소고기가 땡겨서 별내 맛집으로 유명한 통큰 소 한마리를 갈까 하다가 안먹어본 곳을 가고 싶어서 가까운 다산신도시 맛집을 검색해 보았다. 

 

블로거들이 가장 많이 추천했던 곳이 다산동의 고기굽는 마녀 였는데 이곳은 소고기 무한리필 집이다. 사실 무한리필인 곳은 맛이 보장이 안된다 라는 편견이 있어서 통큰 소 빼고는 가기가 망설여졌는데 다들 맛있다고 해서 한번 가보았다.

 

 

 

 

가격과 메뉴판이 제일 궁금하실테니 한번 찍어 보았다.

 

 

다산신도시 맛집 고기굽는 마녀 가격

성인은 21,900원 초등학생은 12,900원 30개월 이상의 아기는 5,000원의 가격으로 구성되어 있다. 

 

대신 무한리필을 주문하려면 2인 이상 주문이 가능하다고 한다.

 

 

고기에 빠질 수 없는 주류도 청하와 많은 소주 종류와 맥주들로 있다.

 

 

 

이게 다산신도시 맛집 고기굽는 마녀의 기본 상차림이다.

 

나오는 고기 외에 우삼겹살은 셀프로 퍼올 수 있는데 우리는 고기가 나오기 전에 기름칠도 할겸 우삼겹살을 가져와서 먹었다. 기름칠 하려고 갖고 왔기에 조금 퍼왔는데 웬걸 이것도 맛있어서 추가로 더 가지고 왔던 기억이 있다.

 

 

미니 감바스와 퐁듀는 무한리필을 주문하면 서비스로 나온다. 여기에 소고기를 찍어 먹으면 맛있으니 한번 찍어 드셔보기를 바란다. 

 

부모님도 좋아하셨기에 아이들부터 어른들까지 모두 좋아할것 같다.

 

 

기다리던 고기 한상이 나왔다. 오른쪽에 비어있는 부분은 고기를 올려서 비어있는 것이니 오해 없으시길 바란다. 처음에는 이렇게 모든 부위가 나오고 다음 리필 부터는 원하는 부위를 말씀드리면 된다.

 

 

가장 맛있는 부위는 갈비살과 부채살

양이 많은건지 우리는 두번만 리필을 했는데도 배가 너무 불렀다. 리필 주문을 하실 때 참고하시라고 가장 맛있었던 부위를 알려드리려고 한다.

 

 

개인적으로는 부채살과 갈비살 부위가 제일 맛있다. 입맛은 개인마다 각기 다르니 참고만 하시면 될 것 같다. 소고기 무한리필 집을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다산신도시 맛집으로 추천드리기에 적합한 곳이다.

 

 

된장찌개를 먹다가 부족하면 셀프 바에 준비되어 있는 육수를 직접 가져오셔서 부워주면 된다. 짤 수 있으니 물과 함께 조절해 드시면 된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소고기 맛까지 좋으니 안갈 이유가 없다. 가게 내부도 쾌적하고 넓기에 아이들과 방문하셔도 좋을것 같은 다산신도시 맛집이었다.

 

 

참기름은 셀프바에 구비되어 있으니 입맛따라 가져오셔서 먹으면 된다. 비오는 날이어서 그런지 소고기가 더 맛있게 느껴졌다. 

 

별내 맛집 통큰 소 한마리랑 비교했을 때 부채살과 갈비살 부위는 고기굽는 마녀가 더 맛있게 느껴진다.

 

 

맛있는 소고기를 양껏 먹고 싶은 날에는 다산신도시 맛집 고기굽는 마녀를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려 본다. 분명히 후회 없는 선택이실거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