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야기

버켄스탁 아리조나 사이즈가 고민된다면

by ☞♡☜ 2020. 4. 17.

 

날씨가 더워지면 생각나는 샌들 브랜드 버켄스탁이 있다. 남자 여자 샌들 상관없이 남녀노소에게 인기가 많이 있는 제품이다. 올해도 어김없이 버켄스탁 아리조나를 찾으시는 분들께 사이즈 고민을 덜어드리기 위해서 사이즈 선택 기준을 공유드리려고 한다.

 

 

 

오프라인 보다 더 싸게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으로 할인을 마구 받아서 살 수 있었다. 택배가 온뒤 포장도 뜯지 않은 버켄스탁 아리조나의 모습이다.

 

 

남자친구 선물로 구매를 했는데 남자친구의 어느 옷에든지 잘 어울릴 수 있는 블랙 색상으로 선택했다.

 

 

곱게 포장되어 배송된 버켄스탁 아리조나 블랙 색상이다.

 

 

역시 어느 신발이든 블랙 색상이 시크한 멋도 있고 심플하다. 이렇게 어느 옷에든지 잘 어울릴 수 있는 심플한 디자인과 색상을 가지고 있는 남자 여름 샌들이지만 가장 큰 장점은 따로 있다.

 

 

고무 재질의 버켄스탁 아리조나

우리는 버켄스탁 샌들을 주로 비가 오는 여름에 많이 찾게 되는데 일반적인 버켄스탁 샌들은 비와 물에 젖으면 안되는 디자인들이 대표적이다.

 

 

하지만 버켄스탁 아리조나는 고무 재질로 되어 있어서 오히려 비가 오는 날 이 신발의 장점이 살아난다. 비를 마음껏 맞아도 되는 신발이다. 여자들이야 장화를 신을수도 있지만 남자들은 비가 오는 날에 비를 피할 수 있는 대표적인 신발이 떠오르지 않는 가운데 아주 요긴하게 신을 수 있는 신발인것 같다. 

 

 

남자친구가 매우 만족스러워 하면서 신고 다니는걸 보니 나도 하나 구매를 하고 싶은 마음이 들었던 버켄스탁 아리조나다. 비 오는날 피해가기 바쁜 신발이 아니라 오히려 물 웅덩이에 첨벙첨벙을 할 수 있는 신발이라니 여름에 마음 편히 신을 수 있어서 좋다.

 

 

사이즈가 고민된다면?

자 이제 대망의 사이즈 선택 기준이다. 정 사이즈로 사야 할지 한 치수 크게 사야할지 작게 사야할지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많을거다.

 

일단 경험상으로는 남자친구는 운동화를 260을 신는데 버켄스탁 아리조나 260을 사줬더니 아주 딱 편하게 잘 맞는다고 했다. 그러니 버켄스탁 아리조나를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정 사이즈 즉 운동화 사이즈에 맞춰서 구매하시면 될 것 같다.

 

 

 

날씨가 점차 더워져서 뜨거운 여름에 미리 대비하고자 폭풍 검색을 해서 만족도 높은 남자 여름 샌들로 선택한 버켄스탁 아리조나이니 여러분도 마음에 드시리라 생각이 된다. 

 

착화감도 굉장히 편안해서 집 앞에 나갈때나 약속이 있을때나 매 순간에 자주 신을 수 있는 제품으로 한 여름에는 더욱이 손이 많이 갈 것 같은 남자 여름 샌들이다. 여자 사이즈로도 구매할 수 있으니 비 맞을 수 있는 여자 여름 샌들을 찾는 분들에게도 큰 만족감을 줄 것이다.

 

보다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곳이 있었는데 지금은 이벤트를 진행하지 않는다. 혹시나 할인을 하게 되면 제일 먼저 공유드리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