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야기

다이소 요가매트 5mm 5,000원에 샀더니

by ☞♡☜ 2020. 4. 16.

 

 

 

홈트레이닝 운동이 인기 몰이를 하고 있는 요즘 요가원에 다니던 나도 요가원이 휴원을 하게 되어 홈트에 참여하게 되었다. 요가 매트가 없어서 뮬라웨어나 안다르에서 구입을 할까 하다가 휴원이 끝나면 집에서 다시 운동을 하지 않을것 같아서 가성비 좋은 다이소 요가매트를 구매했다.

 

얇은 매트에서 운동을 하면 무릎이 아팠던 나여서 다이소에서 제일 두꺼운 매트 두께 5mm 짜리로 샀다. 더 두꺼운 제품이 있었으면 싶었지만 이게 최선이었다. 

 

 

 

 

다이소 요가매트 가격 5,000원

 

예전에도 노랑색으로 한번 사본적이 있었어서 이번에는 하늘색으로 골라 보았다. 색상은 하늘색 찐보라 핑크색 그레이색이 있었던것 같으니 취향껏 고르시면 된다.

 

가격은 역시나 다이소 요가매트 답게 5천원으로 만원이 되지 않는 가격이다. 뮬라웨어 안다르와 같은 브랜드의 3만원~4만원이 넘는 매트 가격에 비하면 엄청난 가성비를 자랑하고 있는 셈이다. 

 

 

재질은 미끌거리지 않는 엠보싱 면으로 되어 있다. 요가 할 때 발이 미끄러워지면 가뜩이나 힘든 자세 잡기가 더욱이 힘들어지기 때문에 미끄러움을 방지해주는 재질은 필수다.

 

 

 

다이소 요가매트는 무게도 매우 가벼워서 요가원 다닐때에 개인 매트로도 사용하기 좋은 가성비 갑 제품인것 같다. 하지만 단점이 있기는 있다.

 

 

쉽지만 효과는 강력한 땅끄부부 홈트레이닝

장 단점을 직접 체험해보기 위해 유투브 땅끄부부의 홈트레이닝 운동 영상을 틀어주었다. 유투버 땅끄부부는 홈트 운동으로 워낙 유명하신 분들인데 나같은 몸알못과 저질 체력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운동들로 이루어져 있다.

 

운동을 처음 하시는 분들이거나 너무 방치가 되어 있었기에 고난이도 운동은 할 수 없는 분들에게 아주 딱이다. 방법은 쉽지만 그 효과는 굉장하다. 예를 들어 칼로리 폭탄 운동을 10~15분만 따라해도 땀이 폭발하며 숨이 가빠져오는 현상을 경험하실 수 있다.

 

그만큼 운동 효과가 강력하다는 이야기이니 땅끄부부의 홈트레이닝 운동은 꼭 한번 해보시기를 바란다. 다이어트에도 효과를 보신 분들이 많다고 한다.

 

 

 

 

이렇게 시간 제약 없이 집에서도 요가와 땅끄부부의 영상을 보면서 스트레칭 및 운동을 할 수 있어서 좋은데 내가 느끼는 다이소 요가매트의 단점이 딱 한가지 있다. 

 

그건 바로 무릎이 아프다는 것이다. 다이소 요가 매트 중에 가장 두꺼운 두께 5mm로 선택을 했지만 무릎을 보호하기에는 택도 없다. 하지만 5천원 이라는 가성비를 가지고 있는 제품에 너무 많은것을 바랄 순 없다. 매트를 두개사서 겹쳐서 쓰거나 내 무릎을 위해서 돈을 더 투자해야겠다. 

 

가성비를 바라고 사시는 분들에게는 무릎이 아프단것 빼고는 나름 괜찮은 제품이니 홈트 입문용 매트로 한번쯤 경험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