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야기

kb국민카드 청춘대로 30대 신용카드로 추천

by ☞♡☜ 2020. 4. 9.

 

대부분 신용카드를 발급 하려 할 때 가장 신경쓰는 부분은 할인 혜택일거다. 2016년? 2017년부터 거의 4년간 알짜배기 할인 혜택을 받으면서 사용해왔던 KB국민카드 청춘대로를 추천드려 볼까 한다.

 

먼저 가장 사용을 많이 하는 카테고리를 분명히 해야 카드별 할인 정보를 수집하기 쉬울텐데 나는 소비 패턴 중에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커피온라인 쇼핑을 우선 순위에 두었다.

 

그리고 기본으로 고정 지출이 나가는 교통비 할인 범위를 생각했는데 이 세가지 할인 혜택을 충족시켜주는 카드가 바로 KB국민카드 청춘대로 신용 카드였다.

 

카드 이용 내역과 할인 혜택을 캡쳐해 올려드리니 스크롤바를 천천히 내리면서 읽어보시기를 바라며 나와 소비 패턴이 비슷하다면 주저하지말고 이 카드를 사용해 보시는 것을 권해드린다.

 

 

 

자주 사용하는 KB국민카드 청춘대로 할인 혜택

교통 : 버스 및 지하철 택시 10% 할인 / 월 할인 한도 4천원(이용 실적 30만원 이상)

쇼핑 : 온라인 쇼핑 10% 청구 할인 - 쿠팡, 티몬, 위메프, 지마켓, 인터파크, 옥션, 롯데닷컴, 11번가, 신세계몰

(30만원 사용시 할인한도 1만원, 60만원 사용시 할인한도 2만원)

H&B스토어 : 전국 올리브영 10% 할인

뷰티 업종 : 미용실, 피부 미용점 등 5% 청구 할인

 

먼저 내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할인 혜택을 요약 해보았다. 올리브영과 같이 모든 생활용품을 거의 살 수 있는 H&B스토어 부터 우리가 적어도 두달에 한번은 꼭 가게 되는 미용실까지 할인 혜택이 골고루 분포되어 있다. 

 

카페에서 10% 할인 받기

첫번째 이미지와 두번째 이미지를 보면 알 수 있듯이 카페에서 KB국민카드 청춘대로를 사용해 결제를 하면 10% 할인이 된다. 이건 국민카드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다.

 

또 다른 KB국민카드 할인 혜택

음식 업종 : 5% 청구 할인

놀이공원 : 롯데월드와 에버랜드 50% 할인

영화 : 무비맥스에서 예매하면 1매당 3,500원 현장 할인

편의점 : 앱 카드로 결제시 1,500원 할인

문화 : 교보문고 yes24 앱 카드로 결제시 5% 청구 할인

 

 

 

헤어샵 5% 할인 받기

미용실은 어떠할까? 위 이미지 속 헤어샵도 5% 청구 할인이 되어 있다. 확신까지는 못하더라도 자신있게 얘기할 수 있는건 30대 분들은 KB국민카드 청춘대로로 생활을 하신다면 거의 생활 곳곳에서 할인을 받으실 수 있을거다.

 

 

요렇게 모든 헤어 샵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아직까지 피부 미용점 이라고 적혀있는 곳은 무엇을 말하는지 모르겠다. 시술을 받는 피부과를 말하는건지 잘 모르겠는데 저걸 어떤 곳을 말하는건지 알게 되면 또 추가로 작성해두겠다.

 

 

전국에 있는 모든 올리브영에서 10% 할인 받기

오잉 올리브영은 10% 청구 할인 혜택이 되는건데 왜 그 이상을 받았는지는 모르겠지만 덜 받은 것이 아니라 더 받은것이니 기분이 좋다.

 

아무튼 우리 생활 반경에 있는 상품들을 거의 살 수 있는 올리브영에서 KB국민카드 청춘대로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지금보니 다른 날에도 KB국민카드 청춘대로로 10% 이상을 할인 받았다.

 

30만원 이상은 10% 할인이고 60만원 이상은 그 이상 할인을 받는건가? 이 점은 한번 더 확인해서 추가로 업데이트 해두어야겠다.

 

 

 

온라인 쇼핑시 10% 할인 받기, 파리바게트 10% 할인 받기

마지막으로 내가 제일 이득을 본다고 생각하는 온라인 쇼핑 부분에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그런데 티몬에서는 10% 이상이 할인이 되어 있는데 이건 사용 금액 구간 마다 할인 혜택이 더 올라가는 걸지도 모르겠다.

 

그리고 할인 혜택에는 적혀있지 않았지만 이용 내역을 확인해보니 파리바게트 에서도 10% 할인을 받았다. 이건 팁인데 파리바게에서 KT멤버십(VIP일 경우)으로 10% 할인을 받고 KB국민카드 청춘대로로 결제를 하면 총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