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이야기

별내 횟집 바다향기 스끼다시가 잘 나오는 곳

by ☞♡☜ 2020. 2. 3.

회를 좋아하는 남자친구와 저는 별내 횟집이 어디에 뭐가 있고 어떤 가게가 새로 생겼고를 꿰뚫고 있습니다. 이번 주말도 어김없이 회에 소주 한잔이 마시고 싶어서 어느 횟집을 갈까 고민하다가 예전에 대방어를 괜찮은 가격으로 맛있게 먹었던 별내 횟집 바다향기가 생각나서 또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때 좋은 기억으로 남았던 이유들 중 하나가 방어 가격도 괜찮고 맛있었던 기억도 있지만 스끼다시가 굉장히 잘 나왔었기 때문에 첫 방문 이미지가 좋게 남았었습니다. 왜냐하면 별내 횟집 바다향기의 스끼다시는 요즘 시대 횟집의 밑 반찬들과는 다르게 매우 양이 많고 사이드 반찬임에도 불구하고 맛있었던 겁니다. 그래서 걱정과 메뉴 선택 고민 일도 없이 바다향기에 들어간것 입니다.

 

 

별내 맛집 바다향기

 

그런데 들어가서 메뉴판을 보고 깜짝 놀랐었습니다. 가격이 2~3만원 정도가 훌쩍 오른 가격이 적혀져 있어서 놀랬습니다. 광어 중 2~3인분이 6만원인가 65,000원으로 적혀 있어서 가격이 이렇게 확 오르나 싶어 메뉴판 뒷장들도 다시 살펴보기도 했습니다. 저희는 모듬회를 선택했는데 모듬회 중 짜리 이 삼인분의 가격은 7만원이었습니다. 

 

가격이 오른 것이 뭐 스끼다시 종류가 확 많아졌나 속으로 생각하기도 했습니다. 일단 주문을 해보고 회 맛도 스끼다시도 예전 맛 못하면 다음부터는 그냥 제일 만족스러웠던 착한 횟집으로 가야지 하며 회가 나오기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첫 사진은 회 이미지지만 대표 이미지로 등록하기 위해 이 사진을 제일 첫번째로 올렸었던 것이고 회는 나중에 나왔습니다.

 

 

 

별내 맛집 바다향기

 

가장 먼저 나온 것들은 별내 횟집 바다향기의 스끼다시와 맥주 그리고 소주였습니다. 술이 먼저 나오고 스끼다시가 나오기 시작하는데 양이 지난번이랑 똑같았습니다. 그냥 회의 가격이 올랐구나 생각하게 되는 순간들이었습니다. 나오는 것들마다 사진을 못찍어두어서 얼마나 잘 나오는지 잘 못보여드리는것 같아서 아쉬운 부분입니다.

 

별내 횟집 바다향기

 

몇 가지의 반찬들이 나오고 저희가 시킨 모듬 회가 나왔습니다. 처음에 방어를 시키려고 했는데 2인분 양 까지는 없고 모듬 회에 들어갈만한 양은 있다고 하셔서 모듬 회를 시킨 이유도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회의 양이 많지는 않았지만 회의 맛은 지난번 왔을때와 같았습니다. 싱싱하고 맛있고 예전이나 지금이나 똑같더라고요.

 

지느러미 부위도 고소하니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방어도 두툼하게 떠 주셔서 싱싱한 방어를 식감 좋게 맛볼 수 있었습니다. 회가 달게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제 블로그를 오래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는 알쓰라고 불릴 정도로 술을 잘 못마시는데 이날은 회가 맛있어서 그런지 맥주 맛이 더 좋게 느껴지는 날이었습니다.

 

 

맥주가 맛있는 날이네 하면 제 친구들은 분명 웃을게 뻔합니다. 하지만 진짜 회가 싱싱하고 맛이 있으니 기분도 좋고 맥주 맛도 좋았습니다. 맛있는건 맛있는거지만 역시나 한잔만 먹어도 얼굴이며 몸이며 전부 빨개졌습니다. 평소보다 빨개진것 같아서 깜짝 놀라긴 했으나 아무렴 어떨까요 맛있는 식사와 술자리가 됐으면 된겁니다.

 

별내 맛집

 

그리고 별내 맛집 바다향기에서 저번이나 지금이나 꼭 나오는 청어구이는 무척이나 맛있으니 꼭 드시길 바랍니다. 스끼다시가 너무 맛있고 또 양이 꽤나 많아서 회를 먹기전에 많이 드시면 맛있는 회를 많이 못드실 수 있으니 조금만 드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별내 횟집 바다향기 스끼다시

 

그리고 계란 찜 또한 어찌나 간이 잘 되어있는지 이것 역시 좋은 술 안주입니다.

 

 

 

아 그리고 이번에 느낀 점은 별내 횟집 바다향기는 치킨이 항상 나오는데 여기는 튀김 맛집인것 같습니다. 옛날 통닭 맛으로 짭짤하니 굉장히 맛있습니다. 어린 아이들도 좋아할만한 맛입니다.

 

저번에는 양념 반 후라이드 반 치킨이 나왔었는데 이번에는 후라이드만 나왔는데 이게 적절한 양이기도 하고 양념 치킨은 회 스끼다시로 참 안어울린다고 생각했었는데 이 후라이드 통닭은 그런 생각 없이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별내 맛집 바다향기

 

그리고 제가 튀김 맛집이라고 말한 것은 이 통닭 때문만이 아닙니다. 새우 튀김이랑 고구마 튀김인가 잘 기억은 안나지만 튀김이 또 뒤에 나오는데 굉장히 맛있습니다. 별내 회 맛집이기도 하지만 별내 횟집 바다향기는 아마 튀김 맛집인것 같습니다.

 

맛있는 회에 푸짐한 스끼다시가 있는 바다향기는 회의 양이 적어서 회를 좋아하는 분들께는 조금 아쉬운 곳이 될수도 있으나 가족 단위로 횟집을 가야 하는 경우라면 별내 횟집 바다향기 만한 곳이 없는것 같습니다. 그럼 회가 생각날 때 한번 방문해보시기를 바라며 월요일이지만 그래도 힘내서 또 한주동안 좋은 일들만 생기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