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이야기

스타벅스 자몽 허니 블랙티 달짝지근해

by ☞♡☜ 2020. 2. 15.

요즘은 아니 나이를 먹어가면서 커피를 더 자주 마시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만약 다이어트를 할 때 과자랑 빵 같은걸 끊으라고 하면 그것들은 끊을 수 있을것 같은데 커피는 못끊을것 같습니다. 

 

뭔가 아침에 또는 아침을 지나서 하루 중 한번이라도 커피를 안마시게 되면 정신이 안깨는것 같고 더 피곤한것 같고 그런 기분이 듭니다. 그래서 원래 하루 한잔이었었던 커피가 이제는 하루에 세잔을 먹어야 하는 일상이 된 것 같아서 커피를 조금씩 줄이려고는 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 메뉴 추천

그렇게 coffee를 좋아하고 즐겨 마시는 제가 개인 카페를 제외한 프랜차이즈 카페 중에 제일 많이 가는 곳이 스타벅스인것 같습니다. 그 이유는 어느 지역을 가든지 접근성이 좋은 곳에 꼭 있으며 맛도 지점 상관없이 늘 맛있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스타벅스 메뉴도 커피 뿐만 아니라 샌드위치와 케이크까지 다양하니 항상 출출할때나 간단하게 끼니를 때울때도 많이 가게 됩니다. 음료는 저녁이 아닌 이상은 항상 커피를 마시는데 어제는 저녁 식사를 하고 밥을 먹었음에도 불구하고 뭔가 출출해서 케이크를 먹으러 간터라 스타벅스 메뉴 중에 티 종류로 주문을 했습니다.

 

스타벅스 티

몰랐는데 생각보다 스타벅스 티 메뉴들이 인기가 많은것 같습니다. 제가 고르는 메뉴들마다 sold out이더라고요. 그래서 히브스커스 차였나 저는 그걸 주문하고 남자친구는 스타벅스 자몽 허니 블랙티를 주문했습니다.

 

제가 시킨 음료는 이미 먹어보았던 것이라 맛을 알고 있었는데 스타벅스 자몽 허니 블랙티는 저나 같이 가는 사람들이나 시킨걸 본적이 없었어서 한번 먹어 보았습니다. 

 

오렌지 빛을 띄는게 보기에도 달달해 보였습니다. 어떤 맛일까 궁금하니 제 티 보다 더 먼저 먹어보았던것 같습니다. 새로 접하게 되는 메뉴를 주문하는것은 두려워하지만 이건 예쁜 색깔을 가지고 있어서인지 별다른 거부감 없이 맛보게 되었습니다.

 

 

스타벅스 자몽 허니 블랙티

봤을때 예상했던 맛이랑은 약간 달랐습니다. 저는 그냥 달기만 한 티의 맛일줄 알았는데 오묘하다고 말하는게 맞을까? 색다르고 매력적인 맛이었습니다. 

 

마냥 달기만 한것이 아니라 약간의 쓴맛도 나면서 신맛도 나는것 같은 맛입니다. 스타벅스 자몽 허니 블랙티를 주문해서 드셔보시면 제가 무슨말을 하는지 첫 맛에 딱 아실겁니다. 왜 오묘하고 색다르다고 했는지도 말입니다. 

 

 

따뜻한 차로 먹어보았지만 여름에는 입맛 없을때나 기운 없을때 아이스로 해서 스타벅스 자몽 허니 블랙티 아이스를 먹으면 뭔가 기운이 날것 같은 맛입니다. 단맛과 쓴맛과 약간의 신맛이 어우러져 정신을 차려진달까 이정도가 가장 적당한표현 같습니다.

 

스타벅스 자몽 허니 블랙티

여러분들도 커피가 아닌 스타벅스 메뉴 추천 리스트 중에 고민하고 계시다면 스타벅스 자몽 허니 블랙티를 한번 드셔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이 티는 나이에 상관없이 모두에게 한번쯤은 필요한 상황이 있을것 같은 티 입니다. 카페에서 열심히 공부를 하는 학생들이라면 당 충전을 위해서 스타벅스 자몽 허니 블랙티를 드시면 될 것 같고 일을 하시는 분들도 두뇌회전에 필요한 당을 위해서 드시면 보다 효율적인 공부 및 업무시간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이때 케이크도 함께 주문해서 먹었는데 케잌에는 항상 아이스 아메리카노다 라는 저만의 공식이 있었지만 그게 깨지는 순간이었습니다. 히비스커스도 물론 케잌과 잘 어울리긴 했지만 스타벅스 자몽 허니 블랙티와 함께 먹어도 꽤나 맛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뿐만 아니라 뭔가 다이어트를 할 때 밥을 먹고 출출하기는 하지만 샌드위치나 케잌과 마카롱 같은 디저트들을 먹기에는 부담스러울때 따뜻하고 달달하니 적당히 허기도 채워주고 기력도 보충해줄것 같은 차입니다.

 

달달해서 아이들도 좋아할것 같고 약간의 쓴맛과 신맛도 있기 때문에 어른들도 한번 드시면 많이 찾으실것 같은 스타벅스 메뉴가 아닌가 싶습니다. 스타벅스 자몽 허니 블랙티 덕분에 다른 차 메뉴 종류에도 관심이 가는데 다음에 갈 때는 한번 coffee도 줄여갈겸 다른 tea들도 먹어봐야겠습니다.

  

저처럼 커피를 하루에 세잔에서 네잔 정도 드시는 분들이라면 모든건 과유불급이니 제가 올려드리는 스타벅스 티 메뉴들을 보시면서 함께 커피를 줄여가는건 어떨까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