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

가평 단체 펜션 스위트밸리 여럿이 가기 딱이였어

by ☞♡☜ 2020. 7. 6.

 

친구들 모임끼리 가평에 단체로 놀러가기로 한 후 가평 단체 펜션을 찾느라 바빴다. 

 

인원이 많다보니 생각보다 함께 들어갈 수 있는 곳이 없었는데 그 와중에 너무 만족스러운 숙소를 찾아서 함께 공유드려본다.

 

 

가평에 그렇게 많이 놀러갔었는데 이쪽 마을은 처음 가봤다. 너무 깨끗하고 조용한 마을이라 더 좋았던것 같다.

 

 

우리는 10명이 함께 들어갈 수 있는 방으로 예약을 했고 우리의 방은 1층 관리실 바로 왼쪽에 있는 방이었다. 

 

여기는 가평 스위스밸리 펜션 1층 단체 방의 입구다.

 

들어가자마자 생각보다 더 넓고 깨끗해서 놀랐다.

 

 

입구 바로 오른쪽에 있는 방에는 침대가 있다. 침대는 이곳에만 있으니 게임을 통하여 좋은 방을 선택하시길 바란다.

 

이 방에는 화장실도 안에 있다.

 

1층 단체 방은 방 3개 화장실 2개와 분리된 부엌 그리고 아주 넓은 거실과 테라스가 있는 방으로 8명 이상 오기에 딱 좋은 방이다. 우리는 10명이서 방문 했다.

 

 

 

여기는 거실에 있는 화장실이다. 

 

모든 방과 가구들이 깨끗하게 정리정돈이 잘 되어 있어서 기분이 좋았다.

 

 

부엌은 거실 바로 앞에 있다. 입실을 하면 사장님들께서 분리 수거 하는 방법을 친절하게 알려주시러 오시니 잘 듣고 깨끗하게 머물다 가셨으면 좋겠다.

 

사장님 부부께서 너무 인상도 좋으시고 친절하신데다가 숙소가 너무 깨끗하게 유지되어 있어서 매우 만족도가 높은 곳이었기 때문이다. 

 

 

보통 이런 단체 펜션을 가보면 방 구석 쪽에는 거미줄이 쳐져있거나 잘 안보이는 곳은 관리가 안되어 있는 곳이 많았는데 오늘 이렇게 가평 단체 펜션으로 추천드리는 스위스 밸리 펜션은 그런 문제가 전혀 없다.

 

10명 이상 갈 수 있는 가평 단체 펜션으로 최적의 숙소니 꼭 한번쯤 방문해 보시길 바란다.

 

 

이곳은 두번째 방인데 역시나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었다.

 

 

그리고 세번째 방이다.

 

방마다 이불과 베개가 넉넉히 준비되어 있고 화장실 두곳에 모두 수건이 많이 준비되어 있어서 수건을 안가져 오셨다 하더라도 상관없다.

 

정말 다시 한번 놀라지만 단체 펜션이 이렇게 깔끔하게 관리되어 있었던 적은 잘 없었던것 같다. 사장님들이 정말 깔끔하신 성격이실것 같다.

 

 

방 구경을 했으니 앞 마당으로 나와봤다.

 

가평 단체 펜션 스위스밸리는 방도 방이지만 앞 마당 풍경에 더 만족스럽다. 

 

 

왼편에는 바베큐장이 있는데 어찌나 세심하신지 전등이 낮게 달려있으면 모기와 벌레들이 많이 꼬여 고기를 구워 먹을 때 불편할까봐 제일 높은 천장 위에 전등을 달아 놓으셨다.

 

그리고 모기를 쫓을 수 있는 통이라고 해야 하나 그것 덕분에 모기와 벌레가 꼬이지 않아 아주 여유롭게 바베큐를 즐길 수 있었다.

 

 

 

아기들이 놀 수 있는 미끄럼틀도 있었다.

 

 

그리고 오른쪽에는 수영장이 있다. 

 

큰 수영장은 아니지만 허리쯤까지 오는 물인데다가 딱 정당한 크기여서 여럿이 들어가 놀기에 적합하다.

 

 

멀리서 보면 연못 같기도 하다.

 

 

가평 단체 펜션 스위스밸리 바로 앞에도 계곡이 있기는 하지만 조금 더 풍덩 들어갈 수 있는 곳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펜션 입구쪽으로 나와 마을 회관쪽으로 2분? 정도 걸어 보이는 위 사진속 계곡에서 놀면 된다.

 

허벅지까지 오는 곳인데 안전하게 물놀이 하기에 좋다.

 

 

물놀이를 하고 몸을 씻고 슬슬 바베큐를 할 준비를 하러 나왔다.

 

계곡물 소리를 들으면서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고기를 먹을 수 있는 공간이다.

 

 

고기를 굽는 동안 마실 맥주들을 꺼내본다.

 

 

버섯은 통으로 굽는게 맛있으니까 자르지 않고 구워본다.

 

 

몰랐는데 오른쪽에도 바베큐장이 구비되어 있었다.

 

저 오른편에 건물이 하나 있는데 노래방과 탁구장을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다. 현재는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노래방 기계는 사용할수가 없다.

 

 

 

바베큐 사용 금액 20,000원

바베큐를 이용하려면 이만원을 내면 되고 고기를 굽는 공간 위에 버섯이나 다른 것들을 놓을 수 잇는 공간이 또 있어서 편했다.

 

 

역시 고기는 언제 먹어도 맛있다.

 

 

마트에서 고기를 살 때 두껍게 잘라 달라고 요청했었는데 너무 맛있었다.

 

 

계곡 물 소리를 들으면서 먹으니 더 맛있었다. 

 

숙소 컨디션이며 단체로 묵을 수 있다는 장점과 그 외에 부대시설 그리고 바로 앞에 있는 계곡들로 정말 가평 단체 펜션으로 적극 추천드리는 곳이다. 

 

다음에 또 방문할 의향이 100%이니 만족도는 말할것도 없는것 같다. 깨끗하고 조용한 가평을 찾는다면 가평 단체 펜션 스위스밸리 펜션으로 가시면 될거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