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이야기

삼척 펜션 뷰가 끝내주는 와우 402호

by ☞♡☜ 2020. 5. 7.

최근에 갔었던 강원도 여행 중에 제일 만족도가 높았었던 강원도 삼척 여행을 공유해보려고 한다. 먼저 여행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숙소 예약이다.

친구에 추천을 받아서 다녀온 삼척 펜션 와우 펜션에서 아주 잘 쉬고 왔기 때문에 소개드리려고 한다. 숙소 뿐만 아니라 삼척 여행 코스를 소개드릴테니 아래에 첨부한 지난 글들을 함께 천천히 읽어보셨으면 좋겠다.

높은 층에서 더 좋은 뷰를 볼 수 있는 402호

삼척 와우 펜션은 큰 창으로 보이는 바다 뷰로 이미 유명한 곳이다. 인스타그램 속에서 인증샷도 쉽게 찾아 볼 수 있다.

도착해서 사장님의 안내를 받으며 들어간 방에서 뷰를 보자마자 와 라는 탄성이 나왔는데 이 뷰를 보고 와우 라는 환호성이 나오는 곳이라서 와우 펜션으로 숙소명을 지었다고 하셨다. 단번에 이해가 가고 공감가는 네이밍이었다.

가격은 12만원 후반대 였던것 같다. 연휴가 시작되기 한 이주 전부터 예약을 해둔터라 황금 연휴에도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다녀올 수 있었다. 가격은 시즌마다 변동이 가능하니 가실 때 쯤에 네이버 예약으로 직접 확인해 보시길 바란다.

삼척 펜션을 검색해서 들어오신 분들이라면 당연히 강원도 삼척 여행 코스를 계획 중이실거라 생각한다. 내가 다녀온 코스를 함께 공유하니 계획하기 어려우신 분들이라면 참고하셔도 좋다.

2020/05/01 - [여행 이야기] - 삼척 레일바이크 궁촌역에서 시작하는 코스 강추임

2020/05/01 - [먹는 이야기] - 삼척 맛집 동막막국수 성공적인 선택이었다리

2020/05/03 - [여행 이야기] - 장호항 강원도에서 물이 제일 맑은듯

위 순서대로 지난 글을 읽어보시면 되는데 삼척에 도착해서 레일바이크를 타고 타기 전이나 타고난 후에 삼척 맛집을 방문해 점심을 해결한 후 장호항을 둘러 보고 숙소로 돌아오는 코스다.

회를 사려고 할 땐 삼척항 회센터 19번 횟집

그리고 회를 싫어하시는 분들이 아니라면 바다에 왔으니 당연히 저녁은 회를 드실텐데 우리는 삼척 와우 펜션 사장님께서 추천해주신 삼척항 회센터에 방문했다.

비싸지도 않고 싱싱한 회를 많이 준다는 횟집이라고 하셨는데 진짜 그렇다. 그러니 여러분들도 와우펜션 에서 왔다고 하고 삼척항 회센터 19번 횟집에 가보시면 잘해주실거다. 횟집 리뷰는 아래에 있는 지난 글을 읽어보시면 된다.

2020/05/02 - [여행 이야기] - 삼척항 회센터 19번 횟집 싸고 싱싱하고 양 많고

그리고 이 지역에 도착해서 가장 놀랐던 점은 에메랄드 빛 바다였다. 숙소에서도 이렇게 예쁜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으니 너무 좋았다. 이게 삼척 와우 펜션의 가장 큰 장점일거다.

큰 창 바로 앞에는 이렇게 두명이 앉을 수 있는 예쁜 쇼파가 있다. 이 곳에 앉아서 뷰를 잠시 감상하셔도 좋다.

1층이였나? 1층인지 2층인 곳에 내려가보면 이렇게 테라스 같은 곳이 있는데 이따가 다시 설명해드릴 것이다.

방 왼편에는 침대가 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에 깔끔한 인테리어서 방이 훨씬 더 넓어 보이는 효과가 있는것 같다.

오른쪽에는 냉장고와 전자레인지 식기구 후라이팬 테이블 등이 있다.

삼척 와우 펜션에는 와인 오프너와 와인 잔도 있으니 와인을 드시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오프너는 챙겨오지 않으셔도 된다.

테이블 옆에 티비가 있기에 침대에 누워서 편하게 볼 수 있다.

큰 창으로 들어오는 햇빛 때문에 방이 밝은데다가 화이트 톤이라 더욱이 밝아 보여서 좋았다.

그리고 창 바로 앞에는 스파가 있으니 이용하실 분들은 이용하시면 된다.

이쁜 바다 뷰와 깔끔한 인테리어와 친절하신 사장님 사모님이 계신 삼척 와우 펜션 다시 한번 가고 싶을정도로 매우 맘에 든다.

쇼파 앞 작은 테이블 위에는 삼척 와우 펜션에 서비스 목록이니 한번 읽어 보시면 된다.

또한 주의사항도 있다.

스파 이용 방법도 따로 있으니 읽어보시고 사용하시는 것이 좋을거다.

어느 곳에 시선을 둬도 모두 깔끔하다.

인스타그램에 와우 펜션을 검색해보면 이렇게 큰 창을 배경으로 찍은 인생샷들이 꽤나 많다.

여름에는 저 물에 들어가도 될 것 같다. 속초나 강릉보다 훨씬 더 깨끗하다.

1층인지 2층에 있는 테라스 공간

또 아까 말한 1층인가 2층인 곳에 있는 테라스 공간이다. 날씨가 좋을땐 여기서 커피를 마셔도 좋을것 같다. 우리는 일정이 있었기에 여기서 쉬지는 못했다.

우리는 못 쉬었지만 여기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도 강원도 삼척 펜션 와우를 더 즐길 수 있는 방법인것 같다.

누울 수 있는 동그라미 베드도 있다.

모든 일정을 끝내고 밤에 들어와 이제 음식을 시작해본다. 웬만한 조리기구가 다 있는 숙소이니 따로 챙겨야 할 것은 우리의 음식 재료들 뿐이다.

너무 배가 고파서 당이 떨어진것 같아 음식을 빨리 준비했다. 봉골레가 굉장히 잘 되서 너무 맛있었다.

저녁에 바라보는 바다 뷰도 역시나 이쁘다.

스테이크도 구워서 함께 먹었다. 여행지에서 먹는 음식들은 언제나 하나같이 다 맛있는것 같다.

깔끔한 숙소와 감탄사 나오는 뷰를 가지고 있는 와우펜션 그리고 친절하신 사장님들이 계신 이곳에 만족도도 굉장히 높은데 추천해주신 횟집과 우리가 만들어 먹은 파스타와 스테이크가 맛있어서 삼척 여행이 더 기분 좋게 기억 되었다.

여러분들도 우리처럼 만족도 높은 삼척 여행이 되셨으면 좋겠어서 정보들을 공유드리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다.

아침에 일어나서 삼척 와우 펜션을 떠나기 아쉬워 한컷 찍어 보았다.

아침에도 역시나 감탄사 나오는 뷰다.

너무 만족스러워서 조만간 또 올 것 같지만 지금 아쉬운건 아쉬운거다.

사장님께 인사를 드리고 집으로 출발하려는데 사장님 부부께서 어느 영화관에서든지 예약만 하면 볼 수 있는 영화 티켓을 주셨다. 너무 잘 쉬다 가는데 생각지 못한 선물을 받아서인지 더 기분이 좋았다.

여러분들도 날씨가 좋은 요즘 맑은 공기와 티 없이 맑은 바다가 보고 싶으시다면 깨끗한 삼척 바다를 추천드리면서 숙소는 당연히 와우 펜션을 강추드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