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이야기

남양주 카페 타르타르 당 떨어질때 생각남

by ☞♡☜ 2019. 12. 4.

남양주 카페 타르타르

야외 자리라면 강아지도 데리고 와도 되는

별내 카페거리 타르타르

 

요즘은 애완동물을 기르는 분들이 많아진것 같습니다. 주위에서도 반려견 반려묘를 키우시는 분들을 쉽게 볼 수 있는걸 보면 말입니다.

 

저도 저희 집에서는 강아지를 기르고 있지는 않지만 제 친구들이 강아지를 키우고 있어서 항상 반려견을 키우는 친구를 만날때면 애완동물 동반 입장이 가능한 곳을 먼저 찾기 일쑤 입니다.

 

 

며칠 전 친구가 저도 너무 너무 이뻐하는 반려견을 데리고 별내동에 왔는데 별내 카페거리 카페들 중에 어디로 가야 강아지를 같이 데리고 들어가도 될까 고민하다가 새로 생긴 남양주 카페 타르타르에 함께 들어가도 되는지 여쭤보았습니다.

 

실내 자리는 강아지를 데리고 들어오면 안되지만 야외 자리라면 강아지와 함께 착석해도 된다고 하시더라고요. 그것만 듣고도 저희는 바로 들어와 디저트를 고르기 시작했습니다.

 

 

제가 뭘 고를까 고민도 하기 전에 친구가 휙 휙 제일 단 음식으로 보이는 케이크 들로 두가지를 골라 계산을 하더라고요. 얘가 원래 이렇게 단 음식을 먹는 애가 아닌데 나이를 먹더니 입맛도 변하나 봅니다.

 

남양주 카페를 보면 유명한 디저트 카페들이 많긴 많습니다. 진짜 당 땡기는 날 있잖아요. 그때는 어떠한 단 맛도 못채워주더라고요. 그런데 별내 카페거리에 새로 생긴 남양주 카페 타르타르는 매우 진한 디저트들이 많아서 떨어진 당을 채워주는데에 있어 부족함이 1도 없습니다.

 

그리고 요즘은 우후죽순으로 생겨나는 카페들 때문인지는 몰라도 커피 맛이 없는 카페들도 많더라고요. 그런데 남양주 카페 타르타르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정말 맛있답니다. 얼죽아 얼어 죽어도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시는 분들한테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맛이 기분을 좌우 할 수 있다는걸 아시잖습니까. 달달한 맛에 고소한 커피까지 마시면 딱 여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제가 방문한 이 쯔음에는 날씨가 기분 좋은 선선한 바람이 부는 날씨였는데 야외 자리에 앉아 있으니 기분이 더 좋았습니다. 여름때는 더워서 테라스에 못앉아 있었는데 지금은 반려견 때문에 야외 자리에 앉았지만 딱 선선한 바람이 부니 기분까지 좋아졌습니다. 계절마다 나는 밤 냄새가 있는데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의 밤 냄새는 기분이 좋아집니다.

 

남양주 카페 타르타르

 

별내 카페거리에 이제 새로 생긴 카페가 없는것 같은데 달달한 디저트가 있는 타르타르 같은 카페들이 좀 더 많이 생겼음 좋겠습니다. 동네 주민으로서 이제 가던 카페만 가니 슬슬 물릴때도 있어서 말입니다.

 

남양주 카페 타르타르는 사진은 못찍었지만 저희가 시킨 케이크들보다 더 맛있어보이는 케잌들이 굉장히 많이 있으니 저희가 고른 케잌들이 여러분들의 취향이 아닌것 같더라도 다양한 타르트와 케잌들이 많으니 한번쯤 드라이브 하시면서 방문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그 수많은 디저트들 중에 여러분의 취향이 한개쯤은 있을거니까 말입니다.

 

 

 

그리고 이렇게 귀여운 반려견과 함께 야외 자리에서 커피를 마실 수 있으니 말입니다. 남양주 카페들중에 야외 테라스에도 반려견과 함께 들어올 수 없는 카페들도 분명 본 것 같은데 이곳은 귀여운 강아지와 함께 커피를 마실 수 있으니 반려견을 키우시는 분들도 고민없이 방문할 수 있는 곳 같습니다.

 

아 다만 요즘같이 추운 날씨에는 작고 작은 강아지도 여러분들도 추울 수 있으니 날씨가 좋은 날에 가야 할 것 같습니다. 추위만 견딘다면야 답답하지 않은 곳에서 달달한 타르트와 케잌을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아 그리고 저는 저 두가지 케이크 중에 저 초코 케잌이 더 맛있었습니다. 가벼운 초코 맛이 아니라 정말 깊고 진한 초코맛 입니다. 딱 그런 맛이어서 단거 땡기시는 분들의 만족을 채워줄 음식이 될 수 있습니다. 진짜 찐득한 그런 찐 초콜릿과도 같은 맛 말입니다. 확 입맛이 땡기시지 않나요?

 

저는 저날 이후로 단 음식이 심하게 당기는 한 주에는 별내 카페거리 타르타르로 가서 저거 하나만 사가지고 집으로 와요 밤에는 커피를 마시기엔 잠이 안올것 같아서 우유와 함께 먹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초코 케잌은 환상의 궁합이지만 우유와 초코 케잌도 최고의 궁합인건 다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헤 그럼 단걸 좋아하는 분들께 남양주 카페 타르타르를 추천드리면서 오늘은 이만 일찍 잠들어야겠습니다. 감기 몸살인지 몸이 여기저기 아픈것 같습니다. 그럼 여러분들도 보다 추워진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고 꿀잠 잘 수 있는 밤이 되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