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이야기

노랑통닭 메뉴 중에 아무거나 골라도 성공적

by ☞♡☜ 2020. 1. 22.

한달 전 친구들과 송년회를 계획하는 중에 경기도 분당구 정자동에서 에어비앤비를 잡아서 편하게 놀기로 하는 의견으로 좁혀졌습니다. 생일때나 놀러갔을때 친구들과 에어비앤비를 이용했던 기억이 있었는데 밖에서 술먹는 가격과 비슷하기도 하고 같은 가격으로 편하게 안에서 먹고 마시고 즐겁게 놀 수 있으니 좋았던 기억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송년회도 에어비앤비를 잡기로 되었으나 이게 연말이 다 되어갈 때 예약을 하려고 하니 역시나 방이 없고 그나마 있으면 가격이 정말 많이 뛰었습니다. 그래서 서울권에서 벗어나 경기도 지역을 찾아보다가 분당구 정자동이 그래도 분당선도 있고 역 바로 앞에 있는 에어비앤비가 있어 이곳으로 바로 예약을 해버렸습니다.

 

 

 

도착한 정자역 바로 앞에 있는 에어비앤비는 진짜 친구들 모두가 다 잘 잡았다고 칭찬할만큼 깔끔한 환경에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에 웰컴 드링크와 소량의 다과가 구비되어 있어 지불한 가격이 전혀 아깝지 않았습니다. 도착 후 숙소가 마음에 들었으니 이제 저희가 할 일은 술을 사오고 배달 음식들을 주문하기만 하면 되었습니다. 

 

저희는 먼저 배달 음식하면 떠오르는 치킨과 족발 그리고 와인과 어울리는 회를 주문하기 시작했습니다. 한명씩 맡아서 배달의 민족 어플로 주문을 하기 시작했는데 이게 우리 동네가 아니다보니 어떤 집이 맛이 있는지 모르겠어서 선택장애가 심화되었습니다.

 

하지만 치킨은 그렇게 어렵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노랑통닭이라는 어느 지점을 가도 맛이 있는 음식점이 있었기에 바로 이곳에서 주문했습니다. 솔직히 노랑통닭을 저는 작녀에 처음 알았는데 그때 통닭 튀김이 부산 깡통시장에 있는 거인통닭처럼 닭튀김 껍질이 너무 바삭바삭하고 맛이 있어서 깜짝 놀랐던 기억이 있습니다.

 

분당 맛집 노랑통닭

 

어느 동네나 있는 노랑통닭 메뉴들이 있으니 꼭 멀리 부산까지 가지 않아도 맛있는 닭 튀김을 맛 볼 수 있으니 굉장히 좋은 음식점입니다. 저희는 많은 노랑통닭 메뉴들중에 후라이드 통닭과 양념 두가지를 시켰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저는 후라이드 통닭이 제일 제 입맛에 맞았지만 다른 친구는 양념이 더 맛있다고 한 친구도 있었습니다. 이건 뭐 취향에 따라 갈라지는 부분이니 걱정하지 마시고 두루두루 주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노랑통닭 메뉴 중 후라이드는 어느 분들이 드셔도 만족해하실 메뉴니 걱정하지 않고 선택하셔도 됩니다. 약간 베이스로 믿고 시키는 노랑통닭 메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 저는 반대로 양념은 처음 먹어 보았는데 양념 치킨 또한 역시나 맛이 있어서 이집은 진짜 어느 지역에 가도 안전하게 주문할 수 있겠다 싶었습니다.

 

수내 맛집

 

헤헤 이 바삭바삭한 튀김 껍질이 느껴지는 노랑통닭 메뉴 중 단연 베스트인 후라이드 통닭을 먼저 보시기 바랍니다. 그냥 먹어도 맛이 있지만 가끔 소금에 찍어 먹으면 더욱 입맛을 돋구어주는 노랑통닭 메뉴입니다.

 

 

아 그리고 이집이 다른 족발이랑 횟집 보다 제일 먼저 도착해서 배고픈 상태에서 처음 먹은 음식이 이곳이라 그런지 유난히 다른 지점보다 더 맛있게 느껴지는 순간이었습니다. 정자 맛집과 수내 맛집을 찾는다면 노랑통닭을 직접 방문해도 좋을것 같을 정도로 말입니다.

 

수내역 맛집

 

사실 저희도 배달의 민족을 시키기전에 어플 말고도 수내 맛집과 정자 맛집을 열심히 써치를 했었는데 큰 수확을 못얻어 냈었습니다. 이렇게 모두가 믿고 시킨 노랑통닭이 우리를 충족시켜주니 시간도 아끼고 배와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저희는 떡볶이도 먹고 싶어서 떡볶이 잘하는 집을 검색하다가 반반으로 갈리는 리뷰 때문에 안심하고 시킬수가 없어서 그냥 떡볶이도 노랑통닭에서 시키기로 하고 주문을 했었는데 이것도 대만족이었습니다. 

 

딱 여자분들이 좋아하는 국물 떡볶이 바로 그 맛이었습니다. 치킨을 먹다가 느끼해질때 쯤이면 이곳의 떡볶이를 먹으면 느끼함이 싸악 사라지니 아주 최적의 조합이었습니다. 여자 다섯의 입맛을 모두 만족시킨 국물 떡볶이이니 정자 맛집 노랑통닭에서 주문 하실 때 떡볶이도 시키고 싶으시다면 그냥 여기서 한번에 시키세요. 시간도 활 줄일 수 있을겁니다. 그럼 맛있는 닭과 닭 튀김 껍질을 원하시는 분들께 노랑통닭 메뉴를 추천드리며 저는 오늘 하루도 힘찬 하루를 보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