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 이야기

드레스투어 #3 브라이드 손윤희 주차 팁(청초, 청순, 맑은비즈, 레이스)

by ☞♡☜ 2021. 10. 24.
드레스투어 하루 4곳 경험자 TIP

안녕하세요 :) 앞에 포스팅을 보신 분들이라면 제가 하루에 네곳을 드레스투어 다녀온것을 아실겁니다. 개인적으로 체력적으로 너무 힘들고, 두곳 보고 집중력이 떨어져서 세번째 드레스 샵 부터는 이게 나한테 잘 어울리는건지, 예쁜건지 판단이 잘 안섭니다. 무엇보다 기억이 잘 안납니다!

 

게다가 저는 코로나 거리두기로 인해서, 동행하는 친구 없이 남자친구랑만 가야 했기 때문에 샵 선택이 더 어려웠습니다. 그러니 하루 4곳 투어를 고려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여러분들 취향이 정~말 확고하신 분들이 아니라면! 하루에 2-3곳 보시는걸 가장 추천드립니다.

 

#3
브라이드 손윤희
: 청초, 청순, 맑은 비즈, 퓨어, 레이스

 

드레스투어 #3
피팅비 5만원
발렛비 2시간 당 3천원
샵 분위기 샵은 제일 안좋았고
프론트 직원분들이 친절하신 편은 아님
실장님 드레스 느낌 및 설명은 잘 해주시지만
신부한테 맞는 드레스 추천은 다소 아쉬움
이모님 ★★★★★
4곳 중 가장 친절하십니다. 말씀도 정말 나긋나긋하게 하시고 불편함이 없는지, 지속적으로 신경 써주십니다.
이모님은 브라이드 손윤희가 최고! 

 

드레스 투어 하면서, 가장 궁금한 것이 이 샵의 드레스가 어떤 분위기인지가 궁금했었습니다. 그래야 드레스 투어 할 샵을 리스트 업 하기 때문이죠. 그래서 샵의 간략한 설명을 표로 정리해서 보여드리니, 여러분들의 드레스 투어 샵 선택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추가로 자신이 선호하는 느낌의 드레스여도 막상 입어보면 나랑 안어울리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골고루 섞어서 샵을 정하는 것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브라이드 손윤희 피팅 룸

 

이번 포스팅에서는 청초, 청순의 대명사 브라이드 손윤희에 대해서 후기를 남기도록 해보려고 해요. 대체적으로 브라이드손윤희와 켈리손윤희의 피팅 룸은 넓습니다. 조명도 어두운 편이구요. 

 

브라이드 손윤희는 약간의 대기 시간이 있었습니다. 켈리손윤희도 그렇고 브라이드손윤희도 그렇고 예약 시간에 알맞게 방문했음에도 불구하고 4곳 중에 두곳만 웨이팅 시간이 있었습니다. 기다리면서 걸려있는 드레스들을 보았는데, 대체적으로 비즈들이 맑다는게 느껴졌고 레이스들이 많았습니다.

 

 

약간의 대기시간이 있었고, 안내에 따라 피팅 룸에 들어가 앉아있으면 실장님이 들어오십니다. 원하시는 드레스 스타일이 있는지, 캡쳐해 온 드레스들이 있는지 물어보시는데 이 때 싫어하는 스타일과 좋아하는 스타일, 어울리는 스타일 등을 말씀하시면 그에 맞게 드레스들을 셀렉해서 가지고 오십니다.

 

 

브라이드손윤희가 3번째 샵이었는데, 집중력이 떨어져서 브라이드 손윤희에서 원하는 드레스는 몇개 못 찾아갔는데요. 드레스 투어를 다시 하라고 하면 정말 원하는 드레스들을 열심히 캡쳐해서 가져갈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은 꼭! 방문하시는 샵들에서 입어보고 싶으신 드레스들을 꼭 찾아가시길 바랍니다.

 

수많은 캡쳐본들로 핸드폰 사진첩이 도배가 되어 있었던터라, 그때 보여드렸던 드레스들은 지금 업네요. 대충 요런 느낌의 드레스와 맑은 비즈가 있는 드레스들을 보여드렸던것 같습니다. 

 

 


브라이드 손윤희, 켈리손윤희 주차 TIP
오후 6시 이후에 샵 방문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강남구청에 무료를 주차하실 수 있습니다.
직원분께서 알려주신 TIP이니, 오후에 방문하시는 분들이라면 발렛 비용 아끼세요!


 

#첫번째 드레스, 실크 슬림 드레스

첫번째로 입어본 드레스는 사진을 보여드렸었던 실크로 된 슬림 드레스였습니다. 마른 분이 입고 계신 사진으로는 이뻐보였는데, 요즘 살이 잔뜩 오른 제가 입어보니 약간 촌스러워 보이기도 하고 날씬해 보이지가 않았습니다.

 

살을 찌워놓고 날씬해 보이지 않는다고 하면 모순이지만, 넥 라인과 드레스 디자인에 따라 날씬해 보이는 것이 있더라고요. 아무튼 이 드레스는 저한테 다소 안어울렸던것 같고, 실크로 유명한 로브드K의 실크 드레스를 못이긴것 같아서 빠르게 환복했습니다.

 

 

#두번째 드레스, 레이스 드레스

두번째로 이 레이스 드레스를 입어 보았습니다. 인스타그램에 피팅 사진이 없어서, 돌아다니는 릴스를 캡쳐해 보았습니다. 실장님께서 레이스도 괜찮냐고 여쭤보셔서 안입어봐서 모르겠다고 말씀드렸는데, 음 안입어봐도 됐을것 같았습니다. 안어울리는건 아니지만 뭔가 엄청 청순한 사람들이 입어야 잘 어울릴것 같은 느낌이어서 다소 어색했습니다.

 

하지만 얼굴이 깨끗해보이고! 환해보이는 그런 느낌이 확 들더라고요. 레이스 드레스는 세 단어로 표현할 수 있을것 같은데 청초, 청순, 퓨어로 표현할 수 있을것 같아요. 몸집이 작고 여리여리하신 분들이라면 정말 잘 어울리실것 같습니다.

 

대체적으로 브라이드 손윤희는 종류별로 다양하게 가져다 주셨던것 같아요. 그 중에 저랑 찰떡인 드레스가 없었어서 최종 샵으로 고르지 못해서 아쉽지만 말입니다.

 

 

#네번째 드레스, 비즈 드레스

3번째 방문 샵이라 집중력, 체력이 거의 소진되가던터라 세번째 드레스가 생각이 안나서 바로 네번째 드레스로 점핑했습니다. 네번째 드레스는 비즈 드레스를 입어 보았는데요. 똑같은 사진은 없는것 같고, 위 이미지처럼 브이넥의 맑은 비즈 드레스를 입어 보았습니다. 맑은 비즈로 유명한 브라이드 손윤희 답게 화려한 비즈를 사용했지만 그 특유의 실버 느낌이 나지 않고, 맑고 환한 느낌이 나더라고요. 

 

 

앞 샵이었던 아뜰리에로리에, 로브드K의 비즈들과는 또 다른 느낌이었습니다. 아뜰리에로리에가 잔잔한 비즈 탁하지 않은 비즈라면 브라이드손윤희도 비슷하지만 좀 더 맑은 비즈+화려함이었던것 같습니다. 그리고 전체적으로 브라이드손윤희는 드레스들이 입었을 때 확실히 러블리한 느낌이 묻어나요.

 

그래서 뭔가 브라이드손윤희 샵 드레스들이 제가 느끼기에는 더 어색하게 느껴졌었던것 같기도 합니다. 신기한 드레스의 세계! 같은 비즈여도 여왕의 느낌이 나기도하고, 러블리한 느낌이 날 수 있다니, 직접 가셔서 입어보시면 아 이 느낌이구나 하고 아실겁니다.

 

 

드레스 투어가 끝나고 아쉬운 마음에 브라이드 손윤희를 검색 후 캡쳐해둔 사진들입니다.

 

 

혹시나 마음의 변덕이 생길지도 모르니, 이곳에 저장을 해봅니다. 여러분들은 꼭 예쁜 드레스들을 많이 캡쳐해가셔서 다양하게 입어보시고 나한테 찰떡인 드레스들을 고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