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 이야기

서울웨딩타워 웨딩홀 투어 어두운 베뉴를 찾는다면

by ☞♡☜ 2022. 3. 6.

 

오늘은 어두운 서울 웨딩홀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송파구 베뉴 투어 서울웨딩타워 후기 

요즘은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완화되어서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의 걱정이 조금은 적어졌겠지만 갑자기 급승하는 확진자 수 때문에 또 머리가 아프실것 같습니다. 본식날까지 스트레스를 관리 잘 하면서 준비를 잘 마칠수 있기를 바랍니다. 

 

 

 

오늘은 송파구에 있는 웨딩홀인 서울웨딩타워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서울 웨딩홀 투어를 다녀보면서 방문 경험이 제일 좋았던 곳입니다.

 

먼저 상담실에 착석을 하면 준비되어 있는 차를 고를수 있게 해주십니다. 저는 웨딩홀 투어 블로그 후기글에서 많이 보았던 서울웨딩타워 달빛걷기 차를 주문했습니다. 

 

 

 

먼저 웨딩홀 투어 시 가장 마음에 들었었던 곳중에 하나인 서울웨딩타워의 식사는 퓨전 한정식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한정식을 찾고 계신 분들이라면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에 앞서 서울웨딩타워의 장단점을 간략하게 나열해 보겠습니다. 

 

서울웨딩타워 장점

1. 주차공간이 넓다.

2. 버진로드가 길다.

3. 천고가 매우 높다.

4. 신부 입장 시 신부를 쉽게 보여주지 않아서, 신부에게 집중도 10000%(홀과 신부 대기실 연결되어 있음) 

5. 모든게 평타 또는 평타 이상 친다. 한층에서 모든게 해결됨(혼주 메이크업실, 신부 대기실, 신부 보조 대기실)

 

 

 

서울웨딩타워 단점

1. 위치가 애매하다(8호선 가락시장역 위치)

2. 여름이면 주차장에서 비린내가 난다. 

3. 토요일 점심 시간은 보증인원이 매우 높다(350명)

 

서울웨딩타워

 

서울웨딩타워는 8호선 가락시장역에 위치해 있어서, 지하철로 이동하시는 하객분들에게도 찾아오기 쉬운 위치에 있습니다. 자차로 오시는 분들 또한 서울웨딩타워를 찾아오시는 길이 어렵지 않으며, 주차장이 굉장히 넓기 때문에 주차 대란이 일어날 일은 전혀 없습니다.

 

 

 

가락시장 수산시장 주차장과 함께 사용하기 때문에 주차 공간이 매우 넉넉하지만, 제가 갔었던 웨딩홀 투어 때는 여름이여서 그랬는지 주차장에서 비린내가 났습니다. 이런 부분에서 예민한 분들은 이 이유 때문에 계약을 안하시기도 하더라고요. 저는 크게 신경은 안쓰였었습니다.

 

 

상담을 끝내면 담당 실장님께서 버진로드도 실제 본식처럼 걸어보게 해주시고, 조명이 어떻게 사용되는지도 설명을 해주십니다. 이런 작은 디테일들이 웨딩홀 투어를 하면서 가장 좋았던 경험으로 기억되게 해주시는것 같았습니다. 실장님들도 모두 친절하셔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천고도 높고, 어두운 홀이고, 깔끔하고, 모든게 평타 이상이었던 홀이지만 저희는 사정상 토요일 점심 시간만 진행이 가능했었는데 비수기임에도 불구하고 토요일 피크 타임은 보증인원이 350명이나 되어서 코로나가 기승을 부리던 때라 도저히 못채울것 같아서 계약을 하지 않았습니다. 

 

 

토요일 오후 시간 또는 일요일에는 보증인원을 줄일 수 있으니 서울웨딩타워가 마음에 드시는 분들이라면 시간을 조율해가면서 베뉴를 잡아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모든게 기본은 갔었던 서울웨딩타워 어두운 컨벤션 홀을 찾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식사는 퓨전 한정식으로 나오는데 이유가 무엇인지 모르겠지만 조금만 먹어도 너무 배부릅니다. 손님들께 맛있고 배부른 식사를 대접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식사는 걱정을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참고로 리필이 안되는 음식이 두 가지가 있는데, 어떤건지는 까먹었네요. 방문시 조형물과 함께 리필이 안되는 음식은 꼭여쭤보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완전한 한정식이 아니라 퓨전 한정식이어서 호불호가 갈릴수도 있을것 같으니 방문 상담으로 서울웨딩타워를 한번 경험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