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 이야기

아펠가모 잠실 당일 견적 및 계약 후기

by ☞♡☜ 2021. 11. 2.

 

 

 

안녕하세요. 오늘은 웨딩홀 투어를 했던 곳 중에 가장 처음으로 다녀왔었던 아펠가모 잠실 계약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아펠가모 잠실 웨딩홀 투어는 올 해 1월에 다녀왔었는데, 11월이라니 시간이 너무 빨리 가는것 같습니다.

 

 

 

아펠가모 다른 지점들은 채플 형식으로 되어 있는데, 잠실점만 컨벤션과 채플이 섞인 인테리어로 되어있는게 마음에 들었습니다. 아펠가모 잠실에서 결혼을 했었던 친구 결혼식을 보고 꽂혀서, 여기서 해야겠다 싶었는데 결국 아펠가모 잠실점에서 하게 되었네요. 허허

 

 

저희가 상담을 위해서 방문을 했을 땐, 2021년 상반기 신규계약 프로모션이 진행중이었습니다. 지금보다 착한 2019년? 2020년 가격으로 계약이 진행되는 프로모션이었습니다.

 

상담실에서 잠시 대기를 하고 있으면, 직원 분께서 들어오셔서 원하시는 요일, 시간대, 보증인원 등을 물어보시고 저희가 원하는 날짜에 예식 진행 가능 여부를 확인하러 가십니다.

 

아펠가모 잠실은 상담실도 심플하고 따뜻하니 예뻤습니다. 

 

 

이 글을 작성하면서 다시 생각해봐도 시간이 정말 빨리 가네요. 1월에 갔는데 11월이라니.. 결혼 준비하시는 분들은 가장 첫번째로 웨딩홀 투어부터 하셔서 꼭! 원하시는 웨딩홀에서 예식 진행이 가능하길 바랍니다. 요즘 주변을 보니 코로나 때문에 밀렸었던 결혼식들이 내년에 진행이 되면서 인기있는 웨딩홀들이 대부분 예약이 다 찼다고 하더라고요.

 

그래도 저희는 발 빠르게 움직여서 결혼 준비 때 부터 계약하고 싶었던, 아펠가모 잠실 단독홀에서 하게 되어서 다행입니다. 

 

 

 

저희는 남자친구 본가가 부산이어서 일요일 예식은 안되어, 토요일 점심 시간대로만 보았는데요. 아무래도 황금시간대이다 보니, 2020년 가격으로 진행하는 프로모션이어도 가격이 많이 착한것 같지는 않았습니다. 

 

요일 별 가격 차이가 있다보니 둘 다 서울이었다면, 일요일 예식도 생각해봤을것 같아요. 요일이 상관없으신 분들은 일요일도 고려해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짧은 상담을 끝내고 신부 대기실과 웨딩홀을 보고 왔는데요. 잠실 아펠가모점은 하객분들이 축의금 봉투에 이름을 작성하고, 잠시 대기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사진은 구경하느라 못찍었네요.

 

홀은 천고가 높은 편은 아니지만, 따뜻한 우드톤과 꽃들이 너무 예뻤습니다. 제발 1월에도 예쁜 꽃들로 장식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신부대기실은 두곳이 있었던것 같은데 한 곳은 예식 날 혼주분들의 탈의실로 사용하는것 같았습니다.

 

 

홀을 다 구경한뒤, 친절한 상담 직원분의 설명을 끝까지 듣고나서 이미 마음을 먹어서 그 자리에서 계약을 해도 됐었지만 혹시 모를 상황에 당일까지 예약금을 입금하기로 했습니다. 

 

 

 

당일 혜택은 아마 플라워 샤워랑 한 가지가 더 있었던것 같은데 견적, 당일 혜택 등이 궁금하신 분들은 비밀 댓글을 남겨주시면 메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 그럼 잠실 웨딩홀을 찾고 계신 분이거나, 어두운 홀을 찾고 있지만 너무 어두운 홀은 싫으신 분들이라면 아펠가모 잠실점에 꼭! 들러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