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샵을 드레스 투어 후보지에 넣어야 할지도 결정을 잘 못했던 선택장애인 저는 4곳이나 드레스 투어를 했습니다. 보통 3곳 정도 한대서 역시나 많지?하면서 마지막 한곳을 취소하려고 했으나 미루고 미루다 결국 하루에 샵 4곳을 다녀왔습니다. 다시 생각해봐도 피곤한 스케줄이었습니다.
켈리손윤희 : 비즈 뿜뿜, 여왕, 핵 화려함, 큰 비즈
1) 발렛비 : 3천원
2) 응대 : 20분이나 지연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따로 안내해주는 직원 분이 없었음.
3) 속바지/누브라 : 구비되어 있음
4) 실장님 : 신부와 드레스의 특징을 잘 설명해주시고, 취향 및 체형등을 고려하여 예쁜 드레스를 잘 추천해주심.
3) 당일 지정 혜택 : 피팅 당일 입어 본 프리미엄 라인 무료 UP
1시 아뜰리에 로리에, 2시 로브드K, 17시 브라이드 손윤희, 19시 켈리 손윤희
우선 아뜰리에, 로브드케이, 브라이드, 켈리 손윤희 순으로 오후 1시부터 일정을 잡아서 다녀왔습니다. 켈리 손윤희가 가장 마지막이었는데, 이 마지막쯤에는 내가 어느 샵을 선택할지 이미 알겠더라고요! 그래서 갈까 말까 하다 이왕 예약한거 입어라도 보자 하고 다녀왔습니다.
브라이드 손윤희&켈리 손윤희 오후 투어 주차 TIP
저녁 시간에 투어를 하게 되었던 브라이드 손윤희와, 켈리 손윤희는 같은 샵 라인이어서 그런지 매우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호옥시나 브라이드 손윤희와, 켈리 손윤희에 18시 이후로 방문하시는 분들은 <강남구청>에 주차하시면, 무료로 주차를 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브라이드 손윤희에서 팁을 알려주셔서 3곳은 모두 주차비를 내고 켈리 손윤희는 강남구청에 무료로 주차했습니다.
아쉬운 응대
7시 예약이어서 6시 50분에 방문을 했는데, 데스크에 직원 분이 한분도 안계시고, 저희보다 먼저 와 계신 한 팀만 있었습니다. 간혹 디자인 랩실에서 왔다 갔다 하시는 분들이 몇 분 보이셨는데 이렇다 할 안내도 없으시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는 아직 10분 전이기도 하니, 기다려 보았습니다. 그런데 예약시간 7시에서 20분이나 지난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직원분들이 나타나시지도 않았고 어떠한 안내도 못받았습니다. 20분이 조금 넘어서야 직원 분들이 나오셨는데, 저희 앞 팀 분들은 예약 취소를 하시고 가시더라고요.
앞의 팀들의 피팅이 지연될수는 있겠지만, 어떠한 안내도 없는건 명성이 자자한 켈리 손윤희에 조금 실망스러운 순간이었습니다. 직원분들의 안내만 있었더라면 앞팀도 가진 않았을텐데요. 많이 아쉬운 서비스 부분이었습니다.
또 나중에 피팅을 다 끝나고 나와서 생각해보니, 켈리손윤희와 브라이드 손윤희는 드레스를 보면서 입고 싶은걸 고를 수 있는 점이 특별하다 라는 카페와 블로그 후기들을 많이 봤었는데 그런 안내가 전혀 없었습니다. 앞 팀이 딜레이 되서 그러셨는지 참 많이 아쉬운 피팅이었습니다.
아쉬운 부분은 뒤로 하고, 켈리 손윤희 드레스 투어에 설명을 해드리면 우선 대기룸이 가장 컸습니다. 여럿이 올 것을 대비해서 룸이 이렇게 큰건지, 큰 룸에 들어온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네곳중에 가장 컸습니다.
탈의를 하기 전에 실장님께 캡쳐해온 드레스 사진, 원하는 스타일, 싫어하는 스타일을 말씀드리면 됩니다. 다른 곳처럼 안으로 들어가서 탈의 후 준비되어 있는 누브라, 속바지를 입고 가운을 걸쳐 입고 있으면 매우 화려한 드레스들이 들어옵니다.
여왕, 화려함, 엔조최재훈
기다리면서 찍은 피팅룸입니다. 사실 저는 켈리 손윤희 샵이 마지막 일정이어서 마음속에 골라둔 샵은 이미 80%는 정해져있었던 상태였습니다. 그리고? 매우 화려한 드레스는 나한테 안어울리는구나를 느끼고 온터라 화려함의 대명사 켈리손윤희를 택하지 않을걸 알고 있었지요.
어두운 웨딩홀에서 식을 올리시거나, 나는 무조건 화려한 드레스를 원해, 엔조최재훈과 같은 비즈 뿜뿜의 드레스를 입어보고 싶으신 분들은 드레스투어 리스트에 꼭! 켈리손윤희를 넣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브라이드손윤희 : 여리여리, 러블리, 청초
켈리손윤희 : 여왕, 나 화려해!!!, 비즈 뿜뿜!!
그리고 실장님도 처음에 제가 원하는 스타일, 싫어하는 스타일을 인지하시고 저한테 맞을것 같은 스타일을 잘 추천해주시더라고요. 드레스투어를 다녀온 4곳 중, 실장님들이 전문적이다 라는 느낌을 받은 곳은 로브드K와 켈리손윤희 뿐이었어요!
실제로 입어보니 정말 화려한 비즈부터 중간 뿜뿜의 비즈까지 그리고 베일같은걸 한번 덧대어서 화려함이 부담스러우신 분들도 좋아할만한? 여성스러운 디자인의 드레스도 있더라고요.
비즈는 다 똑같다고 말하던 남자친구도, 켈리손윤희 드레스는 뭔가 고급스럽다라는 느낌을 받았다고 하더라고요. 유명한 곳은 그만한 이유가 있는것 같습니다 :)
하지만 저는 대체적으로 큰 비즈와 극강의 화려함은 저의 이미지와 안맞는것 같아서 켈리 손윤희를 택하지는 않았습니다. 당일 혜택은 제가 홀딩한 드레스 중에 두 가지가 프리미엄 라인이라고 하셨는데, 본식 가봉 때 그 드레스를 선택하게 되면 무료로 업그레이드를 해주신다고 하셨습니다!
화려한 이목구비를 가지고 계시거나, 화려한 이미지를 선호하시는 분들은 100% 좋아할만한 드레스 샵이니 예약을 서두르시기 바랍니다. 매우 만족하실겁니다! 지금 이 포스팅을 다녀온지 이틀만에 쓰고 있는데 다시 보러 갈까...?라고 생각이 드는 샵 중에 하나입니다.
'결혼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결혼준비 체크리스트 순서대로만 하면 워킹으로도 완전 가능 (0) | 2022.03.09 |
---|---|
서울웨딩타워 웨딩홀 투어 어두운 베뉴를 찾는다면 (0) | 2022.03.06 |
아펠가모 잠실 당일 견적 및 계약 후기 (0) | 2021.11.02 |
드레스투어 #3 브라이드 손윤희 주차 팁(청초, 청순, 맑은비즈, 레이스) (1) | 2021.10.2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