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이야기

부산 옵스 아무거나 골라도 성공적이다

by ☞♡☜ 2020. 1. 10.

부산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부산 여행과 관련하여 부산 빵집이라는 키워드를 많이 보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제가 부산을 갈 때마다 어떤 코스로 어떤 일정으로 계획해야 할지 한참 고민하고 있을 때 항상 네이버에 부산 빵집 이라는 키워드가 함께 따라 다녔던 기억이 있기 때문입니다.

 

부산 2박 3일 여행

그런 기억으로 여러분들도 보통 많이들 가시는 부산 2박 3일 여행을 검색하셨다면 분명 부산 빵집이라는 키워드는 꼭 한번쯤은 보셨을거라 생각이 됩니다. 그래서 부산에 베이커리 거리가 있으려나? 생각을 하기도 했었습니다.

 

하지만 따로 그런 거리는 없고 유명한 빵집들이 부산에 많은걸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중에 이번에 가본 부산 옵스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부산 맛집 옵스

부산 옵스는 들어가기 전부터 투명 창문으로 보이는 가게 안에 손님들만 보아도 여기가 부산 맛집이 확실하구나 짐작이 되었습니다. 아 여기는 제가 부산 여행을 하는 동안 두번을 방문했었는데 갈 때 마다 사람들이 줄을 서 있었습니다.

 

그리고 부산 옵스는 내부가 그리 넓은 공간은 아니었는데 줄을 서서 빵을 돌아보며 고르게 되어 있었습니다. 많은 손님에 깜짝 놀라기는 했지만 사실 나란히 진열되어 있는 빵들을 보고 신이 나기 시작했습니다. 

 

 

저도 그랬고 여러분들도 그러시겠지만 여기서 도대체 뭘 사야 맛있는 빵을 고를 수 있지?라는 생각을 하실수도 있을겁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부산 옵스 입구에는 베스트 품목 10위까지 스탠딩 배너로 친절하게 알려주고 있어서 베스트 순위들을 사시게 된다면 실패 없는 선택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또 부산 옵스가 좋은게 저 사진속 애플파이를 보시면 크기가 크기도 하고 한판을 구매를 했는데 맛이 없으면 어떡하나 라는 생각을 한번쯤은 할 수 있지 말입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애플파이 반 쪽을 절반 가격에도 판매를 하고 있으니 안심하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저는 처음 방문시에는 한 삼만원 에서 사만원 사이의 빵들을 구매했습니다. 그때는 베스트 순위에 들어있는 빵들을 구매했었는데 베스트는 best인지 정말 하나같이 다 맛있었습니다. 정말 선택을 잘 못하시는 분들이라면 1위에서 5위까지 구매를 하셔도 아주 빠르게 맛있는 브레드를 겟 할 수 있는 방법중에 하나일겁니다.

 

 

부산 빵집 옵스

그리고 정말 놀랐던 것이 두번째 방문할때는 베스트 순위권에 없는 빵들을 담아서 또 삼만원 어치의 빵들을 구매했었는데요. 진짜 하나같이 다 맛있어서 깜짝 놀랐지 말입니다. 쿠디와즈인가? 그건 인기상품 안에 들어있는 빵이긴 했지만 그것도 나중에 계산을 하다가 그냥 집어서 같이 계산해달라고 했던 빵인데도 아 정말 맛있었습니다. 

 

서울로 올라오는 KTX안에서 다쿠와즈 였나 그 빵은 집에 도착하기도 전에 이미 싹쓸이 했습니다. 그리고 기억에 남는건 에그 타르트와 푸딩 등 정말 어떤 선택을 하든 성공적인 선택이라고 할만큼 모든 빵이 맛있습니다. 그래서 남자친구한테도 어떻게 부산 옵스는 아무거나 선택해도 다 맛있냐고 빵이 어떻게 다 맛있을수가 있냐며 정말 내내 신기해했었습니다.

 

 

 

물론 서울에도 맛있는 베이커리들이 많이 있지만 그래도 다른 하나는 맛이 없는가 하는 그런 일들이 많이 있었는데 부산 옵스는 전혀 아닙니다. 그냥 생각없이 골라도 다 맛이 있으니 지금까지도 신기할 뿐입니다.

 

사실 부산 옵스가 명동에 있는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에도 있었는데 그때는 이렇게 맛있는줄 모르고 그냥 지나가기 바빴지 사 먹을 생각은 없었습니다. 이제는 부산 옵스를 매일같이는 못가니 명동 롯데백화점을 방앗간 들르듯이 자주 들릴것 같습니다.

 

부산 옵스에 가기 전 실패없는 선택을 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에 있는 OPS에서 먼저 사먹고 부산 여행을 갈 때 들리셔도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지점마다 빵의 맛이 차이가 있을수도 있다고 생각은 하나 음식은 과학이니 같은 레시피로 만들어지는 옵스는 어딜가든 맛있을거라고 감히 생각해봅니다.

 

빵을 별로 안좋아하시는 저희 부모님도 굉장히 맛있게 드신 부산 옵스이니 부산 여행을 갔다가 부모님 선물로도 사오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부산은 동네 돌아다니듯이 매일 갈 수는 없으니 또 서울에 있는 빵 맛집을 찾아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