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이야기

송리단길 카페 서울리즘 그 유명한 롯데타워 뷰

by ☞♡☜ 2020. 4. 3.

 

한참 인스타그램에서 핫 했었던 롯데타워 뷰가 유명한 서울리즘에 다녀왔다. 송리단길에 가면 카페야 많긴 하지만 뭔가 다 작고 아담한 카페들 뿐만 있는지라 다섯명인 우리에게는 답답한 곳들로 느껴졌다. 다섯명이 함께 앉을 자리도 없고 말이다.

 

그래서 송리단길 카페하면 이곳만 홍보글이 많이 올라왔던 때가 생각나 서울리즘에 가기로 했다. 야외 테이블도 있기 때문에 날씨도 좋았던 이날에 딱 알맞은 카페였다.

 

 

서울리즘은 송파나루역 1번 출구에 위치해 있다. 우리는 근처에 있다가 택시를 타고 왔는데 지도상으로 표시되어 있는 곳에 전혀 서울리즘 같은 카페가 없는 것이다. 

 

잘못 찾아온줄 알고 식겁했는데 일반 상가 건물에 위치해있다. 간판도 없어서 찾기 힘드실거다. 하지만 지도에 표시된 건물이 송리단길 카페 서울리즘이 맞으니 그곳 엘레베이터를 타고 6층으로 그대로 올라가시면 된다.

 

 

 

 

우리가 오픈 시간 쯤에 갔었는데 직원 분들이 야외 테이블을 셋팅하고 계셨다. 서울리즘에서 나올 때가 되서야 안 사실이 있는데 서울리즘 카페는 꽤 크다. 안쪽으로도 좌석이 있으니 바깥에 자리가 꽉 찼다고 발길을 돌리시는 일은 없길 바란다. 이쪽은 야외 자리이고 왼쪽에 보이는 계단을 올라가면 송리단길 카페 서울리즘의 인생 포토 스팟이 나온다.

 

 

정말 어느 동네를 가든 우뚝 솟아 올라 있어서 한 눈에 보이는 롯데타워가 굉장히 잘 보이는 곳이다.

 

 

 

바로 이곳에서 많은 인스타그래머들이 인생샷을 남긴다. 우리가 갔을 때도 여자분 둘이서 서로 사진을 찍어 주고 있었다. 날씨도 좋아서 굉장히 사진이 잘 나올것 같다.

 

 

사진 스팟만 구경하고 몇장 찍은 후 야외자리로 와서 커피를 마셨다.  

 

 

인스타그램 감성 카페로 유명한 곳인지라 커피가 맛이 없을줄 알았는데 커피도 맛있다. 향도 좋고 구수하니 맛있다.

 

 

있다 보니 바람이 불어 추워져서 실내 자리 중에 3인 이상만 앉을 수 있는 단체석에 자리를 잡았다. 저 왼편으로 들어가면 자리가 꽤 나온다.

 

 

이곳이 햇살이 잘 들어오는게 사진이 더 잘나오는것 같다. 친구들끼리 와도 연인들끼리 와도 여유롭게 커피를 마시며 편하게 있다 갈 수 있는 송리단길 카페 서울리즘이다.

 

그 중에서도 커플들한테 인기가 많은 카페인지 이 자리에 앉아 있다보니 카페 입구 앞 쪽으로 대기 줄이 보였다. 점심 시간이 조금 지난 시간에 걸리면 자리가 없을수도 있을것 같다. 하지만 아까 얘기했던대로 안쪽으로 자리가 꽤 많으니 사람이 많다고 하여 돌아가지 말고 카페 안쪽에 있는 자리까지 확인하시길 바란다.

 

 

 

저 왼쪽 뒤로 보이는 빈 자리들이 보이지 않는가 내가 말하는 곳이 바로 저 자리들이다. 인테리어도 예쁘고 아니 무엇보다 롯데타워가 한 눈에 보이는 야외자리 뷰가 마음에 들고 커피도 맛있는 송리단길 카페이니 서울 데이트 코스로 한번쯤 가볼만한 곳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