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야기

시원스쿨 영어 기초말하기 한달 후기

by ☞♡☜ 2020. 6. 1.

 

항상 새로운 해가 시작되면 다짐하는 것들 중 필수로 들어가있는 항목이 영어가 아닐까 싶다. 하지만 토익과 토플 같은 영어 시험 점수를 올리려는 생각에 공부를 하다보니 너무 하기가 싫고 항상 미루기가 일쑤였다.

 

그래서 이번에는 시험과 상관없이 말하기에 집중하여 기초부터 탄탄하게 만들어보자 라는 생각으로 시원스쿨 영어 기초말하기를 들어보았다. 

 

사실 시원스쿨 영어 강의를 들은건 이번이 처음이 아닌데 옛날에는 책도 필요없이 강의만 들었던것 같은데 지금은 함께 공부할 수 있는 책도 따로 나왔다.

 

 

 

내가 들었던 시원스쿨 영어 기초 말하기 강의는 가장 기초 단계이다. 항상 이 기초 부분을 쉽다고 안일하게 생각하여 탄탄하게 안쌓다보니 매년 헷갈리는게 기초 문법이다.

 

그래서 이번에는 기본부터 밀도 있게 공부해보자 라는 생각으로 이 강의를 듣게 된 것이다. 나와 같은 생각의 분들이라면 시원스쿨 영어 기초 말하기 수업을 들어도 될 것 같다. 

 

책은 한 챕터당 주요 포인트와 문법 point들이 앞에 먼저 나온다.

 

 

그리고 시원스쿨 영어 기초 말하기 강의에 나오는 영작들이 대본처럼 고대로 적혀 있어서 보고 들으며 공부를 할 수 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챕터마다 있는 point들이 뭐가 있나 훑은 후 시원 선생님이 말씀하시는걸 책 없이 듣고 강의를 본 후 그때 책을 펴서 복습을 하며 공부하는 것이 더 기억에 오래 남는것 같다.

 

 

 

그리고 한 챕터당 마지막 페이지 쯤엔 영작을 하는 구간이 있어서 듣고 말하고 보고 쓰는 이 모든게 시원스쿨 영어 기초 말하기 강의와 책으로 가능하다. 

 

레벨도 그렇게 어렵지 않아서 마치 강의를 그냥 보고 있는데 공부가 되는 느낌인것 같다.

 

 

이건 아마 시원 선생님의 가르치는 능력이 뛰어나서 일거다. 어렵지 않고 눈높이에 맞춰서 쉽게 가르쳐주시니 반복적으로 강의만 보아도 분명 나나 여러분들은 한 단계 성장해있을것 같다.

 

 

꼭 시원스쿨 영어 기초 말하기가 아니더라도 다른 레벨 단계의 분들도 자신의 수준에 맞는 강의를 들으시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 

 

레벨이 다른것 뿐이지 시원스쿨의 가르치는 방식이나 학습 방법은 다르지 않을테니 말이다. 다른 온라인 영어 수업들을 많이 들어보긴 했지만 한번도 완강한 적이 없는것 같은데 시원스쿨은 완강이 가능하다.

 

 

 

그리고 인터넷 강의 화면 옆에는 학습자료 구간이 있는데 그곳에서 PDF자료를 다운 받을 수도 있다. 아마 이건 책이 없는 경우에 이용하라고 만들어주신것 같기도 한데 눌러보지는 않았다. 

 

이상으로 시원스쿨 기초 영어 말하기 강의 한달 리뷰를 마쳐본다.

 

공부하는것 같은 느낌 없이 자연스럽게 영어를 습득하고 싶다면 정말 강추드리는 강의이니 꾸준하게 하루 한 강의라도 보실 수 있는 분들만 수강해보시기를 권해드린다. 꾸준함만 있다면 분명 달라진 자신을 경험하실 수 있을거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