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이야기

피자나라 치킨공주 갈릭앤갈릭 피치세트 무조건 이거

by ☞♡☜ 2020. 2. 9.

저녁 시간만 되면 누구나 할 것 없이 야식이 떠오를거라 생각합니다. 돼지런한 저만 그런것이 아닐거라 생각이 듭니다. 어제의 야식은 치맥으로 정했었는데 맛있는 녀석들 비슷한 TV 프로그램에서 피자가 나오니 피자도 먹고 싶어졌습니다. 그래서 요즘 잊고 있었던 피자나라 치킨공주를 오랜만에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옛날에 피나공을 친구네서 처음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한동안 치킨은 무조건 피자나라 치킨공주 갈릭앤갈릭 피치세트로 시켰던 기억이 납니다. 피자나라 치킨공주는 음식점 이름처럼 치킨과 피자가 함께 오는 치킨 피자 집입니다. 두 가지를 한번에 먹을 수 있다면 한쪽의 맛이 떨어지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여긴 그렇지 않습니다.

 

피자나라 치킨공주 갈릭앤갈릭 피치세트

 

피자나라 치킨공주 갈릭앤갈릭 피치세트 22,900원(저는 반반으로 변경하는 금액 1천원과 배달료 1천원이 붙어서 24,900원에 먹었습니다) 제가 피나공에서 주문을 할 때는 이 한 가지 메뉴만 시켜서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피자나라 치킨공주 갈릭앤갈릭 피치세트는 진짜 피자도 맛있고 치킨도 맛있습니다. 짭쪼름한 갈릭피자와 튀김이 바삭바삭하니 맛나는 크리스피 치킨이 함께 오는 세트입니다. 

 

 

정말 피자가 맛있으면 치킨 맛의 질이 떨어질만도 한데 비비큐 후라이드 치킨 처럼 닭 튀김이 정말 맛있습니다. 그래서 보통은 후라이드 치킨으로 주문하는데 오늘은 양념 치킨도 함께 먹고 싶어서 천원을 더 지불하고 통닭을 양념 반 후라이드 반으로 변경해서 주문했습니다.

 

별내 맛집 피자나라 치킨공주

 

처음 피자나라 치킨공주를 접하시거나 갈릭앤갈릭 피치세트를 못먹으셨던 분들이라면 반반이 아닌 후라이드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왜냐하면 여기는 비비큐 후라이드 통닭처럼 후라이드가 갑입니다. 한번 드셔보시면 제가 얘기드린 바삭바삭함을 알게 되실 겁니다.

 

그리고 피자는 보통 한 조각이면 저는 물려서 못먹는데 여기 갈릭 피자는 적당한 짭쪼름한 맛을 가지고 있어서 세조각 까지는 먹습니다. 물리지 않는 맛있음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여기 피자는 아기들도 좋아할 맛을 가지고 있으니 자녀분들 친구들이 집에 놀러왔을 때 피자나라 치킨공주 갈릭앤갈릭 피치세트를 주문해주시면 여럿이서 아주 푸짐하게 메뉴 가지고 싸우지 않고 모두가 평화로운 시간을 만들 수 있을것 같습니다.

 

 

 

또 통닭과 피자가 있는데 술이 빠질 수 없지 말입니다. 따라 놓은 맥주만 보아도 치킨 맛이 한층 더 맛있어지는 기분입니다. 22,900원에 이렇게 두 가지를 메뉴를 맛볼 수 있는것이 참 좋습니다. 교촌 같은 경우에는 통닭 한 마리만 오는데 가격이 이만원 정도이니 말입니다. 

 

정말 가성비 갑이고 꼭 이렇게 두 가지 메뉴가 오지 않고 단품으로 먹어도 맛있는 피자와 치킨이 있는 피자나라 치킨공주라서 정말 추천드립니다. 보통 다른 프랜차이즈들은 호불호가 꼭 한 두번씩은 갈리는데 이곳은 그런 적 없이 정말 다 좋아합니다. 평화로운 식사 시간을 갖고 싶은 분들도 주문하시면 좋겠습니다.

 

피자나라 치킨공주 갈릭앤갈릭 피치세트

 

제가 좋아하는 후라이드 치킨입니다. 닭 껍질을 좋아하는 저인데 이 집 닭 껍질도 맛있습니다. 제 입맛과 비슷하신 분들이라면 분명 좋아할 피자나라 치킨공주 입니다. 

 

사실 처음 도전하는 통닭 프랜차이즈는 메뉴를 시키기에 많은 고민이 따릅니다. 왜냐하면 실패하면 기분이 안좋기 때문입니다. 맛있는 음식 못먹을때가 제일 화납니다. 그래서 보통 반반을 많이 시키시다가 어느 프랜차이즈 에서도 느낄 수 있는 맛을 경험하고서는 원래 자주 주문했던 곳으로 시키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여기는 딱 알려드리겠습니다. 피자나라 치킨공주는 갈릭앤갈릭 피치세트가 처음 도전하시는 분들에게나 이미 알고 계신 분들에게 베스트 메뉴입니다. 그러니 시간만 허비하는 메뉴 고민은 접어두시고 이걸로 주문하시길 바랍니다. 

 

피자나라 치킨공주 갈릭앤갈릭 피치세트

 

양념치킨은 일반적인 맛 입니다. 그래도 맛없는건 아니지만 후라이드가 압도적 입니다.

 

 

별내 맛집 피자나라 치킨공주

 

하 사진을 보니 이번 주말에도 어지간히 먹었구나 라는 생각이 들어 다이어트는 물 건너 갔다라는 생각이 들지만 주말은 주말이니 위안을 삼고 월요일 부터 다시 열심히 파이팅 넘치게 다이어트 해야겠습니다.

 

아무튼 여러분 제 블로그에 올리는 메뉴들은 베스트 메뉴들이니 배달 음식을 주문 할 때 여러분들의 실패없는 메뉴 선택을 만들어 드릴 수 있습니다. 그러니 피자나라 치킨공주 갈릭앤갈릭 피치세트는 공식이라 생각하시고 주문하시길 바랍니다. 평화로운 야식 시간 되시길 바라면서 오늘도 꿀 잠 자는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