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이야기

춘천 라뜰리에 김가 베이커리 카페 중에 제일 맛나

by ☞♡☜ 2020. 2. 12.

요즘 다이어트를 그래도 나름 열심히 하고 있어서인지 식욕을 많이 억제하고 있습니다. 저는 이상하게 다이어트를 시작하면 밀가루가 그렇게 땡깁니다.

 

자기 전에 유투브 먹방을 보거나 예전에 먹었었던 음식들 사진을 보면서 대리 만족을 느끼면서 잠이 드는 요즘입니다. 어제는 날씨 좋은 어느 여름날에 갔었던 춘천 라뜰리에 김가를 보다가 이곳을 포스팅 하지 않은것을 느끼고 오늘에서야 올립니다. 

 

날씨는 비록 한여름이라 사진속 계절과는 다르지만 이곳의 빵은 계절에 상관없이 언제나 맛있습니다.

 

춘천 드라이브 코스

저는 춘천 드라이브 코스로도 라뜰리에 김가를 지인들에게 종종 추천하곤 합니다. 서울에서 빨리 가봐야 1시간 30분 정도가 걸리고 춘천시에 들어서게 되면 차도 많이 없고 공기도 확실히 서울과는 달라서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로도 아주 제격이기 때문입니다.

 

 

춘천 드라이브 코스

 

무엇보다 춘천 라뜰리에 김가는 이렇게 야외에 앉으면 여유롭게 커피를 마실때 뷰도 끝내주기 때문입니다. 바로 앞은 주차장이고 그 뒤로 펼쳐지는 풍경에는 춘천 시내가 한눈에 들어온답니다.

 

 

춘천 카페 빵공장 라뜰리에 김가

 

저는 이곳을 올 때마다 새로 나온 빵을 자주 맛보곤 합니다. 이곳에서 신메뉴가 나왔다고 하면 너무 먹고 싶어집니다. 이건 아마 이곳을 방문한 분들께서 똑같이 느끼는 생각일겁니다. 

 

그 정도로 강원도 카페 춘천 라뜰리에 김가의 빵이 맛있는 겁니다. 평범해 보이는 빵도 이곳은 뭔가 미묘하게 조금씩 남다릅니다. 저는 이날 오랜만에 방문한것이었기 때문에 빵 두 가지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춘천 카페 빵공장 라뜰리에 김가

 

왼쪽 빵은 명란이 들어간 빵이었던것 같습니다. 갓나온 빵을 가지고 온거라 그런지 평소보다 더 맛있었습니다. 저는 바닐라 라떼를 참 좋아하는데 춘천 빵공장 라뜰리에 김가에 올때면 꼭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합니다. 빵의 맛을 더 잘 느끼고 싶기 때문입니다. 당이 많이 들어간 커피는 베이커리의 맛을 온전히 못느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춘천 라뜰리에 김가

 

맛있는 밀가루들이 줄지어 있습니다. 춘천 라뜰리에 김가는 야외 자리도 여유있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카페 내부도 어찌나 넓은지 그만큼 사람들이 많이 찾는거라 생각이 됩니다. 

 

춘천 베이커리 카페

 

그리고 오른쪽에 있었던 이 빵은 조금 딱딱합니다. 약간 포춘 쿠키를 깨듯이 입으로 빵을 깨물면 안에 생크림이 퍼져 나옵니다. 뭔가 고생끝에 느끼는 단맛 같은 느낌입니다. 

 

사실 이 빵들 말고도 춘천 라뜰리에 김가의 베스트 빵들이 있는데 나중에는 그걸 선택해서 보다 실패없는 선택을 하실 수 있도록 추천드려봐야 겠습니다. 어떤걸 선택해도 평타 이상은 하겠지만요.

 

춘천 베이커리 카페

 

개인적으로는 명란이 들어간 빵 보다는 이게 더 제 스타일이었습니다. 깔끔하니 고소하기도 하고 단맛을 함께 느낄수 있어서 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아 그리고 춘천 라뜰리에 김가는 빵 가격이 다소 비쌉니다. 요즘 카페들의 베이커리 가격이 꽤 나가는걸로 알고 있어서 사람들이 많이 비싼 베이커리 가격에 무뎌진것 같은데 이곳은 그것보다 조금 더 비쌉니다.

 

 

그래서 맛있는데 가격이 너무 세다 라는 분들도 많이 있으십니다. 하지만 한 두번 춘천 드라이브 코스로 오시면서 드시기엔 기분 전환할 수 있는것 같습니다. 공기도 좋고 탁 트인 뷰를 느낄 수 있으니까 말입니다.

 

춘천 카페 추천

 

그리고 또 커피 맛에 대한 정보가 빠질 수 없습니다. 커피가 엄청 맛있다는 아닌데 충분히 맛있습니다. 빵과 잘 어울리는 커피 맛이라고 하면 이해가 쉬울지 모르겠습니다. 

 

어느 곳은 베이커리가 맛있으면 커피는 완전 탄맛이 나는 곳도 있어서 참 조심스러운데 춘천 라뜰리에 김가는 그런 걱정 없이 자신있게 추천드릴 수 있어서 다행입니다. 가족들 또는 연인과 함께 서울 근교 드라이브로 적극 추천합니다. 

 

이 근처에 소양강이 있는데 소양강 쪽에 맛있는 막국수 집이 있습니다. 그 집에 들렀다가 디저트를 먹으러 춘천 라뜰리에 김가를 오시는 코스를 짜시면 즐거운 하루가 될 것 같습니다.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여기에 있다 보면 갓난 아기와 함께온 가족들이 많이 보였는데 날씨도 좋고 그 가족들 뒤로 보이는 풍경이 예뻐서 참 행복해보였습니다. 아마 춘천 라뜰리에 김가는 누군가 강원도 카페를 추천해달라고 하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 곳일테고 주변 사람들에게 날씨 좋은날이 되면 제가 먼저 알려주고 싶은 춘천 카페가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역시나 행복한 여러분이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