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이야기

갈매 맛집 퓨전 레스토랑 후추

by ☞♡☜ 2019. 10. 31.

이제서야 발견하게 된 갈매 맛집 HOOCOO를 여러분께 공유해드립니다.

 

갈매 맛집 후추

 

주소 : 경기도 구리시 갈매중앙로 55번길 56-10

영업시간 : 11:00 ~ 22:00

주차 공간 : 넉넉한 공간은 아니지만 음식점 앞 한 두대 댈 곳은 있는것 같습니다. 저희는 자리가 없어서 근처에 주차했습니다. 주차 공간이 걱정되시는 분들은 미리 전화로 확인하시고 가는 것이 더 좋습니다.

 

아 오늘 저녁 시간을 놓쳐서 배가 너무 고파오는거 있죠 나이가 들어서인지 나의 위가 커져서인지 요즘은 식사 시간을 놓치게 되면 정말 못참을만큼 배가 고팠습니다. 그래서 항상 비상 식량으로 하루 견과 같은 간식거리를 꼭 가방에 가지고 다니는데요.

 

 

오늘도 해야 할 일들을 하다보니 저녁 시간을 놓쳐버렸습니다. 요즘은 다이어트를 한다고 다섯시 반 에서 여섯시 사이에 저녁 밥을 챙겨 먹는 버릇을 들여놨더니 정말 심각하게 배가 고픈겁니다. 

 

또 먹고 싶은건 브런치도 먹고 싶고 파스타도 먹고 싶고 해서 별내동 주위로 열심히 검색을 하다가 갈매 맛집 후추를 발견하고야 말았습니다. 보자마자 쏜살같이 달려온 후추입니다.

 

 

깔끔한 인테리어의 가게 내부입니다.

 

 

갈매 맛집 후추

갈매 맛집 후추는 이탈리안 음식 퓨전 레스토랑 이라고 하는데요. 밖에서 보았을 때는 가게 내부가 그렇게 넓은 공간으로 보이지는 않았는데 안으로 들어와보니 주방 앞으로도 길다란 테이블이 있고 그 오른편으로도 테이블이 많이 있었습니다.

 

꽤 많은 손님들을 수용할 수 있는 음식점이었습니다. 저희는 중간에 자리를 잡고 앉자마자 메뉴를 정독했습니다. 너무 배고프니까 저절로 읽게 되었습니다.

 

이탈리안 음식 퓨전 레스토랑 이라는 다른 블로거님들의 글을 보고 왔는데 반미 샌드위치도 메뉴에 있었습니다. 반미는 베트남 음식이 아닌가?생각하다가 퓨전이라서 있는건가 싶었습니다. 메뉴판은 메뉴명과 음식의 작은 사진과 함께 기재되어 있는데 맛있어 보였습니다. 다음 방문 시에는 반미를 먹어보려고 합니다.

 

 

기다리는 동안 아이폰 카메라도 깨끗하게 닦아주어 사진을 찍어 봅니다.

 

 

 

두번째 세트 메뉴 대략 42,500원(확실히 기억은 안나지만 이 쯤이었던것 같아요)저희는 갈매 맛집 후추의 세트 메뉴 중에서 스테이크와 프리미엄 파스타 그리고 샐러드로 구성되어 있는 메뉴를 골랐어요 파스타는 쭈꾸미 파스타를 골랐었던것 같습니다.

 

 

후추의 샐러드 입니다.

 

갈매 맛집

우리의 배고픔을 달래줄 샐러드가 가장 먼저 나왔습니다. 치즈를 많이 올려주셨었는데 매우 흡족스러웠습니다. 야채를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싱싱한 것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야채를 평소에도 많이 먹어야 할텐데 걱정입니다.

 

 

갈매 맛집 후추

그리고 갈매 맛집 후추의 메인 요리라고 해도 손색 없는 쭈꾸미 파스타였나 이름은 잘 기억이 안나지만 정말 익숙한 맛이 나는데 맛있습니다. 여기다가 밥도 볶아 먹고 싶은 맛이었습니다. 으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어집니다. 

 

간장 베이스로 추정되는 소스가 참 맛있더라고요. 또 저는 안 매웠는데 매운 음식을 잘 먹지 못하는 남자친구는 조금 매웠는지 얼굴에 땀이 났습니다.

 

 

두둥 그리고 가장 기대가 컸었던 스테이크 입니다.

 

 

배고프지만 여러장 찍어줍니다.

 

갈매 맛집 후추

갈매 맛집 후추의 스테이크 종류에는 고추장 삼겹살 스테이크도 있었던것 같은데 저희는 기본 스테이크로 주문했습니다. 스테이크까지 먹어보니 이집에 또 방문해야 할 이유가 생겼습니다. 모든 음식들이 깔끔하니 참 맛있더라구요 스테이크 옆에 나오는 감자도 맛있었습니다. 아주 야무지게 다 비워낸거 같습니다.

 

남자친구한테 갈매 맛집 후추 반미가 꼭 먹어보고 싶다고 다음에 올 때는 각자 파스타 한개씩 시키고 반미나 리조또 한개 시키면 되겠다 말하니 뚠뚠이로 보더라고요. 우씨 맛있는걸 어떡합니까.

 

갈매 맛집 후추

그렇게 열심히 먹다보니 다른 분들도 저녁 식사를 하러 많이 들어오셨습니다. 아마 저희만 몰랐던 갈매 맛집이었나 봅니다. 별내동 바로 옆에 있는 갈매 맛집을 자주 방문하는데 처음이었던 후추! 굉장히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다음에 누가 갈매 맛집을 추천해달라고 하면 여기를 먼저 추천해주고 싶습니다. 

 

가게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전체적임 음식들의 맛도 깔끔하니 흡족스러우신 식사를 할 수 있을겁니다. 구리 맛집을 찾고 계시다면 HOOCOO를 추천드립니다. 제가 아마 다른 메뉴를 먹으러 또 갈텐데 그때는 꼭 메뉴판이랑 다른 음식들을 잘 찍어서 또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다음 메뉴는 반미가 될 확률이 99%이지만 말입니다. 반미와 함께 오일 파스타도 함께 곁들여 먹고 싶습니다. 아 밤이 되니까 또 배가 고파져서 이만 자봐야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모두 역시나 굿밤입니다!!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