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이야기

춘천 막국수 맛집 풍경 닭갈비 운좋게 감

by ☞♡☜ 2020. 2. 27.

남이섬 맛집 풍경 닭갈비 막국수

 

지난 가을 날씨가 너무 좋았던 주말 오늘은 무슨 데이트를 할까 고민하기도 전에 날씨를 보니 딱 드라이브를 하고 싶어졌었습니다. 그래서 날씨가 좋으면 항상 가고 싶어지는 남이섬을 가기로 했습니다. 춘천 드라이브도 할겸 맛있는 닭갈비와 막국수를 먹고 싶어서 바로 출발 했습니다.

 

사실 춘천 닭갈비는 서울에서 파는 닭갈비와 비슷한데 막국수는 가서 먹는 것이 훨씬 맛있게 느껴지더라고요.

 

점심에는 간단하게 막국수를 먹기로 한 후 블로그로 남이섬 맛집을 찾아보지 않고 가다가 끌리는데로 들어가보자 하고 우선 남이섬으로 네비게이션을 찍고 출발을 했습니다.

 

춘천 막국수 맛집 풍경 닭갈비 막국수

 

남이섬에 서서히 도착해가자 배가 너무 고파졌습니다. 오전에 출발했지만 차가 조금 막혀서 점심 시간에 간당 간당하게 도착하는 타이밍이었습니다.

 

그런데 남이섬이 가까워지고 있는데 마땅히 끌리는데가 없어서 너무 배고픈데 어떡하나 싶었는데 남이섬으로 들어가는 길에 딱 춘천 막국수 맛집 포스가 느껴지는 풍경 닭갈비 막국수 집이 보였습니다.

 

 

남이섬 맛집

 

춘천 막국수 맛집은 뭐 블로그를 검색하면 많이 나오기 때문에 검색만 하면 쉽게 찾아갈 수 있지만 이날 저희는 블로그를 보지 않고 끌리는데를 찾아가는 것이 목적이었는데 이렇게 눈 앞에 나타나주니 엄청 반가웠습니다.

 

여러분도 한번 하루는 블로그에 의존하지 않고 삘 받는대로 음식점을 찾아 가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나름의 재미가 있거든요.

 

풍경 닭갈비 막국수

 

창 밖이 보이는 자리에 앉고 앉자마자 막국수를 주문했습니다.

 

 

막국수(7,000원) 외에도 어린이 메뉴로 떡갈비 스테이크(200g 8,000원)라는 것이 있으니 아이들과 함께 오신 분들은 떡갈비 스테이크를 함께 주문하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남이섬 맛집 풍경 닭갈비

 

자리를 잡고 앉으면 이렇게 기본 반찬 세가지를 가져다 주십니다. 그리고 손님이 그렇게 많지 않았어서인지 원래 막국수가 빨리 나오는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춘천 막국수 맛집 풍경 닭갈비는 음식이 엄청 빨리 나왔습니다. 

 

춘천 풍경 닭갈비

 

참 많은 재료들이 들어가는 음식이 아님에도 늘 맛있는 막국수 입니다. 아침도 안먹고 출발을 했던지라 보기만해도 군침이 도는 춘천 막국수 맛집 풍경 닭갈비의 막국수 였습니다.

 

 

 

정말 여름 별미로 딱인것 같은 춘천 막국수 맛집 입니다. 초 여름 부터 가을까지도 입맛 없을때 항상 찾게 되는 메뉴인것 같습니다. 아마 여름에 제 블로그를 보시는 분들이라면 사진을 보고 군침이 돌 것 같습니다.

 

 

막국수를 처음 봤나 봅니다. 뭐 이렇게 이리 저리 사진을 많이 찍어뒀는지 모르겠습니다. 요렇게 저렇게 사진을 찍은 후 빠르게 흡입을 했었는데 새콤하니 입맛도 확 돌고 참 맛있었습니다. 진짜 블로그 검색을 안하고 들어온 것이었는데 의외의 춘천 막국수 맛집을 발견하게 된거라 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사실 대단한 요리는 아니지만 음식 솜씨 없는 집이나 기본이 안된 가게를 가게 되면 이 음식도 정말 맛이 없는 곳이 분명 있습니다. 한번 경험을 해봤기 때문에 자신 있게 말할 수 있지요. 그러나 여기는 운이 좋게 들어가게 된 곳인데 거의 뭐 네이버 블로그 상단에 위치할 정도로 막국수가 너무 맛있었습니다.

 

 

가게 이름만 보아도 아시다시피 닭갈비가 메인인 곳인데 저희는 닭갈비를 먹지 않았습니다. 저녁에 먹기 위해서 점심은 막국수를 먹은것이었는데 성공적인 선택이었습니다. 옆 테이블 에서는 닭갈비를 드시고 계셨는데 다음에는 한번 닭갈비도 먹어 봐야겠습니다.

 

남이섬 맛집 풍경 닭갈비

 

다음에는 닭갈비 리뷰도 해볼테니 먼저 드셔본 분들이라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참고하겠습니다. 그리고 춘천 막국수 맛집 풍경은 남이섬 가는 골목에 있으며 거의 입구에 다다른 곳에 있기 때문에 남이섬을 방문하시는 분들이 가기 전이나 다녀온 후에 들리시기 좋은곳 같습니다.

 

물론 남이섬 안에도 음식점들이 많으나 가격이 다소 비싼 곳도 많으니 나와서 드실 분들은 망설임 없이 이곳으로 오시면 딱일것 같은 곳입니다.

 

점점 겨울은 지나가고 날씨는 좋아지는데 바이러스로 인해서 모두가 집 안에서만 머무르는 상황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제발 빨리 이 사태가 종료되어 불안감이 사라지고 좋은 날씨처럼 우리나라에 좋은 일들로만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춘천 막국수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이 이 글을 보실때 쯤이면 모든 상황이 나아져있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오늘도 마스크 착용하시는것 잊지 마시고 자주 자주 행복한 하루를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