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

영종도 갈만한곳 숙소부터 맛집까지 싹 다 알려드림

by ☞♡☜ 2020. 11. 4.

 

서울 근교 힐링 여행으로 바다를 많이 찾으실거다. 서울에서 거의 한 시간이면 도착이 가능한 영종도 관광이 요즘 많은 분들께 알려지고 있다. 

 

서해 바다를 한 시간이면 볼 수 있다는 것과 영종도 숙소들이 다른 여행지들보다 비교적 저렴해서 많은 이들이 마음 가볍게 찾는다고 한다.

 

이와 같은 이유로 가볍게 떠날 수 있는 영종도 여행을 오늘 추천드림과 동시에 영종도 갈만한곳 부터 호텔 그리고 카페와 맛집까지 코스별로 알려드릴테니 스크롤바를 천천히 내리면서 읽으셨으면 좋겠다.

 

 

가을 초에 떠난 이 포스팅에서는 영종도 숙소에 대해서 알려드리고 맛집과 카페 들은 지난 글을 올려드릴테니 호텔 외에 다른 코스들이 더 궁금하신 분들은 먼저 클릭하시기를 바란다. 

 

을왕리 맛집 바위섬 조개구이는 맛 뿐만 아니라 양도 많고 친절하신 사장님들이 계시니 의심 거두시고 가셔도 된다.

 

영종도 가볼만한곳 첫번째, 바위섬 조개구이

 

2020/10/26 - [여행 이야기] - 을왕리 조개구이는 친절한 사장님이 계시는 바위섬으로

 

을왕리 조개구이는 친절한 사장님이 계시는 바위섬으로

바다가 보고 싶거나 바람 쐬고 싶어질 때 요즘은 영종도가 자연스레 떠오른다. 서울에서 1시간이면 갈 수 있고 호텔도 서울 호텔들보다 가격이 저렴하고 가성비가 좋아서 괜찮은 숙소 찾기도 쉽

yoon101.tistory.com

 

이렇게 전날 조개구이를 드셨거나 다른 음식들을 드신 분들이라도 서해 바다에 왔으면 분명히 술을 간단하게든 거나하게든 드셨을거다. 그러면 다음날 해장이 필요하실텐데 아주 기가 막힌 짬뽕집이 있다. 

 

여기까지 와서 무슨 짬뽕이야 하는 말을 쏙 들어가게 해주는 맛집이니 영종도 맛집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자신있게 추천드린다.

 

영종도 가볼만한곳 두번째, 해장으로 대박 아라짬뽕

 

2020/10/27 - [먹는 이야기] - 영종도 맛집 아라짬뽕 여행의 끝은 해장이쥬

 

영종도 맛집 아라짬뽕 여행의 끝은 해장이쥬

이 사진을 보시고 혹 하셨다면 영종도 여행 첫날 술을 많이 드신 분들이라 생각한다. 해장이 간절한 분들이라면 천천히 스크롤바를 내리시면서 눈으로 미리 맛을 음미하셨으면 좋겠다. 아마 서

yoon101.tistory.com

 

 

깨끗하고 가성비 갑인 영종도 숙소는?

영종도 골든튤립 인천공항 호텔&스위트

스탠다드 룸 약 69,000원

 

바로 골든튤립 호텔인데 영종도는 이상하게 호텔들이 다 저렴하다. 저렴한데 깨끗하고 쾌적하기까지 하다.

 

영종도 숙소 골든튤립은 운서역 바로 앞에 위치해 있는데 이쪽 지역 뿐만 아니라 구읍뱃터 쪽에 있는 바다 바로 앞 HOTEL들도 가성비 좋다고 하니 바다 뷰를 보고 싶으신 분들은 구읍뱃터 숙소를 찾아보셔도 된다.

 

 

 

가성비가 좋다고 해서 룸이 좁다거나 더럽다거나 하는 일은 전혀 없다. 

 

바로 앞에 롯데마트가 있어서 숙소에 짐을 내려놓고 월미도 맛집이 많은 조개구이 거리에 갔다가 돌아올 때 장을 봐 들어올수도 있다. 1층에는 CU편의점도 있어서 멀리 안나가도 먹을거리를 살 수 있어 이동하기에 편한 위치다.

 

영종도 가볼만한곳 세번째, 지호당 카페

 

 

2020/10/27 - [먹는 이야기] - 영종도 카페 부드러운 커피가 맛있는 지호당

 

영종도 카페 부드러운 커피가 맛있는 지호당

영종도 맛집이라고 하는 아라짬뽕에 가서 시원하게 해장겸 매운 짬뽕을 먹고 바다가 보이는 카페를 찾아 나섰다. 영종도 카페를 치면 후기가 넘쳐나는 바다앞 테라스에 갔는데 이게 웬걸 사람

yoon101.tistory.com

 

바다 앞 테라스 같은 영종도 카페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시장판이니 한적한 CAFE를 원하신다면 지호당을 강력히 추천한다.

 

 

다시 숙소 얘기로 돌아와보면 바다 바로 앞 영종도 숙소가 아니어서 바다 뷰는 아니지만 공항 근처여서 그런지 정말 높은 건물들이 하나도 없는 점이 매우 마음에 드실거다.

 

 

입구 바로 옆에는 이렇게 일회용 슬리퍼와 금고 가운이 있다.

 

 

책상과 작은 테이블 쇼파 등이 있어서 간단하게 음식을 먹기에도 용이하다. 정말 골든튤립 호텔은 가성비도 좋고 쾌적해서 서울 근교 힐링 여행으로 자꾸 이곳을 떠올리게 한다. 

 

맛있는 조개구이도 먹고 멋있는 노을도 볼 수 있으니 말이다.

 

 

그 외에 기본적으로 있는 제품들도 그냥 찍어본다. 기본적인건 다 있다. 칫솔과 치약은 1,000원을 지불하고 따로 구매하셔야 한다.

 

 

훌쩍 떠나기 좋은 영종도 관광 코스였다. 서울 근교 바다 여행을 준비중이신 분들중에 이곳에 한번도 안가보신 분들이라면 가볍게 다녀오기 좋은 영종도 가볼만한곳들과 영종도 숙소를 추천드려본다.

 

직원 분들도 친절하시고 새로 생긴지 얼마 안된건지 호텔 내 모든 시설이 깨끗하고 쾌적해서 만족도 높으실거다.

반응형

댓글